국내 이통3사 분기별 마케팅비용 지출 추이 (2007.1~3분기) Tag #국내 이통3사 마케팅비용 지출 SKT KTF LGT 결합상품 3G 쇼 SHOW T로그인 망내할인 힐리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만개하는 무선인터넷 메일서비스와 가능성 전환기를 맞고 있는 SKT의 글로벌 전략 차세대 메시징으로 전략수정에 나선 이동통신 사업자들 2월 휴대폰 판매 동향(2) : 이통사별 점유율, SKT는 3개월 연속 하락세 국내 연령대별 이통사별 가입율 조사 (2006년 3월) 국내 이통3사의 모바일 게임 서비스 이용현황(2006년 5월) 국내 이통3사의 모바일 교통정보 서비스 이용현황(2006년 5월) 국내 이통3사의 모바일 뮤직서비스 이용현황(2006년 5월) 국내 이통3사의 모바일 뱅킹 서비스 이용현황(2006년 5월) 국내 이통3사의 모바일 콘텐츠(컨버전스) 이용률(2006년 5월) 국내 이통3사의 DMB 서비스 이용현황(2006년 5월) 국내 이통3사의 마케팅 비용 추이 (2006년 상반기) 국내 이통3사별 마케팅비용 추이 (2004~2005) 국내 이통3사별 이동전화 부가서비스·무선인터넷 이용률 (2006.8.31~9.15) 국내 이통3사별 월평균 이동통신 요금 추이 (2005.9~2006.9) 국내 초고속인터넷 3사 마케팅비용 현황 (2006) KTF, "SHOW" 출발은 좋아! ... 20대 여성에게 가장 어필 3월 휴대폰 판매량, 160∼170만대...보조금 규제완화 조치 이전 과열현상 재연? 3G 논위피폰, 예상보다 임팩트 크다 KTF의 `SHOW` 효과, 타사 가입자 유치에는 기대 못 미쳐 국내 이통3사 마케팅 비용 추이 (2006.1분기~ 2007.1분기) 쾌청하던 3G 기상도, 다시 안개 속으로 보조금을 둘러싼 고질적 관행, 소비자 관점에서 재고되어야 KTF, 이제는 맘놓고 3G에 올인 할 수는 있는데… 국내 이통3사 휴대폰 다운로드 게임 서비스 이용률 추이 (2006.하반기~2007.상반기) 3G 판매점유율, 8월 들어 SKT가 KTF를 추월 8월초 SKT의 '반짝쇼', SHOW에 다시 밀려 3G 가입유치 경쟁, 9월은 SKT가 다시 앞서 국내 KT의 이동통신 재판매 가입자수 현황 (20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