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상반기 이통사별 점유율을 동향은 “SKT의 지속적 하락, KTF의 보합세, LGT의 꾸준한 상승”으로 요약할 수 있다. Tag #2G 3G DMB폰 점유율 판매량 번호이동 보조금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휴대폰 내수 시장 실적(국내,02-05) 월별 국내 휴대폰 판매량 추이(2005-2006.2) 2월 휴대폰 판매 동향(1) : 총판매량 하락에도 일평균 판매량은 상승 2월 휴대폰 판매 동향(2) : 이통사별 점유율, SKT는 3개월 연속 하락세 2월 휴대폰 판매 동향(3) : 제조사별 휴대폰 판매량 및 점유율 KTFT 매출 및 판매량 추이(2003-2005년) 국내 제조사별 휴대폰 판매량 및 시장점유율 현황 (2006년 1분기) 휴대폰 3사 내수 판매량 (`05Q4~`06Q1) 국내 휴대폰3사 월별 판매량 현황 (2006년1월~4월) 국내 월별 DMB폰 판매량 (2006.1-4) LGT 기분존 서비스 단말기 판매량 추이 (2006.4~6.10) 삼성전자 DMB폰 판매량 및 시장점유율 (2006년 상반기) 국내 DMB폰 시장 현황 (2006.6) 국내 삼성전자 휴대폰 판매 실적 (2006년 2분기) 국내 분기별 WCDMA 단말기 판매량 추이 (Q1`05~Q2`06) 팬택앤큐리텔 3분기 내수시장 실적 적신호, 프로모션 재가동 국내 팬택계열 휴대전화 판매량 추이 (2002~2006) 국내 휴대폰3사 분기별 판매량 추이 (2005.1분기~2006.3분기) 주간 판매량 추이로 본 삼성 슬림폰 비교분석: 전지현폰 vs. 이효리폰 휴대폰에도 복고풍, 하반기 트렌드 주도는 Bar 타입 통신위의 시정명령 조치이후 오히려 `기분존` LGT 약효 떨어진 `합법(合法)` 보조금 위성 DMB폰 판매 호조, SK텔레콤의 점유율 방어에도 한몫 삼성전자, 연말 앞두고 재고물량 조정에 돌입? 지상파DMB 출범 1년의 평가: 용두사미 or 대기만성? 가려운 곳을 긁어준 통신위의 시정조치,`기분존` 제2의 특수 기대 휴대폰, `튀는 신소재`로 포장해야 잘 팔린다 - 유리섬유, 스테인리스, 알루미늄, 마그네슘 등 다양 썰렁한 이통시장, 연말 특수 기대 어려울 듯 2006년 이통단말 유통시장 총결산 [1] … 총괄편 국내 삼성전자 분기별 휴대폰 판매량 추이 (2005~2006) 2006년 이통단말 유통시장 총결산 [2] … 이통사편 2006년 이통단말 유통시장 총결산 [3] … 제조사편 국내 위성 및 지상파 DMB폰 판매 현황 (2006) 2006년 이통단말 유통시장 총결산 [4] … 단말편 국내 지상파 DMB 단말 누적 판매량 현황 (2007.2) KTF, "SHOW" 출발은 좋아! ... 20대 여성에게 가장 어필 위성DMB의 날개 없는 추락, 듀얼DMB가 해결책 ? 3월 휴대폰 판매량, 160∼170만대...보조금 규제완화 조치 이전 과열현상 재연? 내수시장 3위 자리 굳힌 모토로라, 내친김에 2위도? 국내 휴대폰 판매량 Top10 모델 현황 (2007.3) 팬택앤큐리텔 점유율 하락, 최대 수혜자는 `삼성`과 `모토로라` 3G 논위피폰, 예상보다 임팩트 크다 국내 LG전자 `초콜릿폰` 판매량 추이 (2005~2007.4.20) KTF의 `SHOW` 효과, 타사 가입자 유치에는 기대 못 미쳐 쾌청하던 3G 기상도, 다시 안개 속으로 국내 이통3사 월별 지상파 DMB 판매 추이 (2007.1~4월) 보조금을 둘러싼 고질적 관행, 소비자 관점에서 재고되어야 팬택계열, 점유율 빠른 회복세...모토로라 제치고 3위 자리 되찾나? KTF, 이제는 맘놓고 3G에 올인 할 수는 있는데… 국내 LGT의 지상파 DMB폰 판매량 추이 (2007.1~5) LG전자, 디자인 중심의 감성마케팅 효과 가시화...점유율 20%대 진입 LG 주춤하는 사이, 삼성이 3G시장 접수 듀얼 DMB폰 출시, TU미디어의 재도약 발판 될까? 2007년 상반기 이통단말 유통시장 결산[1] : 총괄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