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이통3사 월별 지상파 DMB 판매 추이 (2007.1~4월) Tag #국내/ 이통사/ 지상파DMB/ 휴대폰/ 판매량/ KTF/ LGT/ SK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통계] 일본, 원세그(지상파 DMB) 소비자 조사 英 BT, 방송사업자와 DAB 사업 공조계획 발표 모바일 방송, 핵심은 "타 미디어와의 조화" 위성 DMB와 지상파 재전송, 한일 업계의 시각차 위성DMB 서비스 발굴, 원점에서 재검토 필요 [해외시각] 통방융합에 대한 KDDI의 결론, 통신과 방송은 융합하지 않는다 일본의 통방융합 사례 분석: 이통사-방송사-CP간 제휴전략과 주요 서비스 DVB-H의 ETSI 표준 통과와 한국형 DMB의 미래 유럽 모바일 방송 시장의 본격적인 개화와 지상파 DMB가 풀어야 할 과제 "TV와 PC의 융합이 생활을 바꾼다" --- 마쓰시타 사장 NEC, "지상파 DMB로 TV 시청 패턴이 크게 바뀔 것" 日 지상파DMB 단말기 메이커들, "동영상 압축기술 AVC/H.264 대응에 문제 없다" 日 MBCo 사장, "위성 DMB 최대 장점은 커버리지, 지상파 DMB는 보완 방송" 日, 지상DMB 휴대단말용 동영상 압축기술에 H.264 채택 결정 日, 리튬이온의 한계 극복을 위한 연료전지 표준화 - 이통사들이 주도 日 휴대전화 이용자, 과반수가 지상파 DMB에 `매력 느끼지 않음` 日 이통사들 지상파 DMB에 냉담, 사업 성공의 최대 걸림돌 지상파 DMB 콘텐츠, `유선 TV에 대한 고정관념을 버려야 성공` T-DMB의 해외 진출, 멕시코 시연회가 갖는 의미 佛 VDL, 지상파 DMB 도입준비 시작 삼성, T-Systems와 T-DMB 단말기 시연 지상파DMB 핫이슈 분석 : 유료화와 지상파 재송신 해외 모바일 방송 플레이어 동향 [1] : 유럽 중심국에서 주변국으로 확대되는 DVB-H 해외 모바일 방송 플레이어 동향 [2] : 유럽 중심국을 시작으로 세력 발휘에 들어간 T-DMB 佛 CSA, 4개 모바일 방송 시범 서비스 허가 왜 한국의 지상파 DMB는 무료인가? 獨, DVB-H보다 T-DMB의 모바일 방송 시장 선점 가능성 높아 일본 이통사별 지상파 DMB폰 비교:도코모 `P901i TV` vs. KDDI `W33SA` 도코모, 지상파 DMB 사업진출 위해 후지TV 출자 검토 A Truly Interactive Mobile TV Test ? Mobile TV services : Shouldering the burden 지상파 DMB 서비스의 경제적 가치(05-10) 도코모, 지상파 디지털 방송 수신 단말 `P901iTV` 출시 지상파DMB폰 2006년 1월 판매현황과 시사점 日 보다폰 K.K., 지상파 디지털 방송 수신단말 공개 지상파DMB 약진, 3월중 위성DMB 추월 예상 日 대형 CP 인덱스, 시청자 참가형 모바일 방송 솔루션 개발 日 네비게이션 업체, 차량용 지상파 DMB 지원 S/W 무상배포 KDDI, 아사히 TV와 모바일 디지털 방송 검증작업 개시 유형별 지상파DMB 단말기 판매 실적 (국내, 2006) 국내 지상파·위성 DMB폰 판매량 및 가입자 현황(2006.3) 지역별 선호 DMB 유형(국내,2005.11) 위성 및 지상파 DMB 주 이용 시간대 조사(국내, 2006년 4월) DMB유형별 동반사용자 비율 (국내, 2006년 4월) 위성 및 지상파 DMB 주 이용 장소 조사(국내, 2006년 4월) DMB 단말기 이용 유형 (국내, 2006년 4월) 국내 월별 DMB폰 판매량 (2006.1-4) 국내 지상파DMB 단말 제조업체 현황 (2006년 4월 기준) 위성/지상파 DMB 이용만족도 및 콘텐츠만족도(2006년 4월) 국내 이통3사 지상파 DMB 이용자 현황 (2006년 5월) 국내 지상파 DMB 단말기 판매량 현황 (2006.6.15 기준) 국내 지상파DMB채널의 신규 콘텐츠 비율 현황(2006년 6월) 국내 지상파/위성 DMB 가입자수 및 매출 전망 (2005~2010) 국내 지상파DMB 6개 사업자 투자 현황 (2005~2006) 국내 지상파DMB 6개 사업자 광고 실적 추이 (2006.3~6) 도코모, 시장수요에 편승해 지상파 DMB 원세그폰 4~5종 추가 日 지상파DMB `원세그` 교통수단 이용시 주로 시청 日 일본판 지상파DMB '원세그', "2010년 3,500만대로 보급 확대"...야노경제연구소 국내 DMB 서비스 가입자 전망 (2006~2010) 위성DMB폰 3개월 만에 지상파DMB폰 판매 앞질러 (9월 첫째주) 日 모바일방송 `원세그` 출시 6개월, 보급 활성화를 위한 아이디어 백출 국내 지상파DMB 가입자 및 매출 전망 (2005~2010) 국내 DMB 관련 조사 (2006.10.2~9) 국내 지상파DMB 투자액 및 광고수익 추이 (2006.3~9) 국내 위성 DMB 가입회원수 및 지상파 DMB단말기 판매량 (2006.1~9) 위성 DMB폰 판매 호조, SK텔레콤의 점유율 방어에도 한몫 국내 이통3사별 지상파DMB 가입자수 추이 (2006.1~10) 국내 지상파DMB 단말기 누적 판매량 추이 (2005.12~2006.10) 국내 지상파DMB 단말기 유형별 판매량 (2006.10) 日 지상파DMB폰 이용자, 무선인터넷 이용시간도 증가 日 Index, 지상파 DMB와 실시간 연동하는 지도정보 서비스 개시 지상파DMB 출범 1년의 평가: 용두사미 or 대기만성? 국내 지상파 DMB 제품별 시장 점유율 현황 (2006.11) 국내 지상파 DMB 광고 매출 추이 (2006.3~11) 국내 지역별 지상파 DMB방송 운용개시 예정일 (2006.12) 日 도코모, 니혼TV 지분 인수... 지상파DMB 사업 강화가 목적 2006년 이통단말 유통시장 총결산 [1] … 총괄편 국내 지상파 DMB 사업자 시설투자 계획 (2006) 국내 위성 및 지상파 DMB폰 판매 현황 (2006) 국내 지상파 DMB 단말기 보급 추이 (2006.9~2007.1) MediaFLO와 BCMCS의 재부상과 모바일방송 BM의 향방 : 이통사 주도 vs. 방송사 주도 면허 없이도 지상파 DMB 방송사업 가능한 ‘미약전파 송신기’ 개발...日 후지츠 "디지털방송 전환에 따른 '유휴' 주파수를 선점하라"...日 이통사들, 그룹차원의 물밑 경쟁 치열 국내 위성·지상파 DMB 이용자수 전망 (2007) 국내 지상파DMB 단말 유형별 보급 현황 (2007.1) 국내 지상파 DMB 사업자 매출계획 및 실제매출 비교 (2006.12) 국내 지상파 DMB 사업자별 투자규모 및 매출 현황 (2006.12) 국내 지상파 DMB 단말 누적 판매량 현황 (2007.2) 국내 지상파 DMB 단말기 시장규모 전망 (2006~2012) 국내 지상파·위성 DMB 휴대폰 가입자수 추이 (2007.1~2) 위성DMB의 날개 없는 추락, 듀얼DMB가 해결책 ? 국내 위성·지상파 DMB 이용자수 추이 및 전망 (2005~2007) 日 정부, 아날로그 TV용 주파수 재활용 방침 발표...기존 이통사들 눈독 국내 지상파DMB 단말 제품별 판매량 및 시장점유율 현황 (2007.3) 국내 지상파DMB 제품별 점유율 현황 (200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