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통신업계는 최근 타깃광고 전송 시스템을 표준화하기 위한 케이블업계의 움직임을 예의주시하면서, IPTV용 타깃광고 표준 제정에 나서고 있다. Tag #IPTV 광고 #IPTV 타깃광고 #VoD 광고 표준화 #ATIS #SCTE #IIF #QoE 측정 #케이블 canoe #케이블 타깃광고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IPTV, "가입비 모델에서 광고모델로의 전환에 대비해야"… PacketVision 사장 전세계 IPTV 사업자 CEO의 84%, "광고가 미래 핵심 수익원"... Accenture와 EIU 조사 美 Verizon, IPTV에 지역광고 유치... 케이블사와 직접 경쟁에 나서 IPTV 사업, 광고가 주수익원 될 것...올드미디어와 차별화되는 창의적 사업모델 발굴이 관건 P2P 기반 IPTV 사업자 Joost, 전세계 메이저급 32개 기업들과 광고 파트너 계약체결 발표 IPTV 서비스에 대한 고객 눈높이 의외로 높다...종합체감품질(QoE) 확보가 최우선 IPTV 사업의 관건은 Time-to-Market, 광고주에게 최적의 대안을 제시할 것 IPTV가 열어갈 새로운 개념의 통방융합 비즈모델 : 맞춤형 광고 하나TV의 광고사업 런칭, IPTV의 신수익원으로 정착할 것인가? ... NGN 기반으로 가야 진정한 타깃광고 실현 광고기반 인터넷TV ‘Joost’, 실적 호조세… 이용자 200만명 돌파 英 BT, IPTV로 광고기반 무료 동영상 다운로드 시범서비스 런칭 차세대 컨버전스 경쟁의 승부처로 주목받는 모바일 IPTV, 가능성과 전망 광고주가 셋탑박스를 유통하는 개방형 IPTV 비즈모델 등장, 和 UCD IPTV 고객이탈 원인중 77%는 ‘영상품질’, QoE 관리체계 구축에 미리 대비해야 日 Sony, 광고기반의 무료 방송형 IPTV 서비스 런칭…수동적 시청습관의 유저를 겨냥 IPTV는 이미 웹상에서도 구현되고 있다. 롱테일 콘텐츠와 타겟광고 실현이 관건…구글 KT, 메가TV 통해 맞춤형 광고서비스 런칭…해외 메이저 Telco들의 유사 동향과 시사점 美 Comcast, 양방향 케이블 광고를 통해 ‘Mass Personalization’ 실험…표준화도 주도 IPTV, 상용화 이후의 이슈는 'QoE'…모니터링 툴과 기술개발 투자도 고려해야 캐치아이, 뉴미디어 기반 영상광고 솔루션 출시…IPTV와 Signage 광고시장 개화 예고 IPTV 사업자들, 광고사업에서는 구글보다 좋은 입지…고객 데이터의 완성도와 활용이 관건 IPTV와 인터넷TV, 당장은 경쟁이지만 결국 협조적 관계로 갈 것… 광고BM이 접점 美 케이블사들의 광고사업 합작사 'Canoe Project', 추진 현황과 의미 MS, IPTV 광고사업에 진출…Mediaroom 플랫폼 업그레이드 'Two Sided' 시장으로의 변화, 통신사업자들의 광고사업 추진 현황 알카텔루슨트, IPTV용 신규 타깃 광고 솔루션 출시 차세대 성장엔진으로 주목받는 IPTV의 핵심 수익모델 광고, Telco에게 새로운 Cash Cow 될 것인가? IPTV의 유망 수익원 ‘타깃광고’, 기술은 준비되었지만 소비자 인식이 문제…Opt-in 외에는 대안 없어 구글, IPTV 도매사업에 진출 가능성 커…콘텐츠 소싱, 패키징, 광고 등 모든 측면에서 유리 美 케이블사들, 양방향기술 ‘EBIF’ 채택키로…합작사 Canoe를 통해 맞춤형 광고에도 적용 IPTV 업계, QoS와 OTT 대응만이 전부가 아니다…멀티플랫폼 서비스로 광고주를 유인해야 IPTV : [7] IPTV 표준화 동향 佛 Orange가 말하는 TV 서비스의 성공요인…멀티스크린 번들링, 프리미엄 콘텐츠, 광고 美 케이블사들의 타깃광고 합작사 Canoe Venture, 올 여름 런칭 앞두고 시작부터 삐긋 美 케이블사 주도 조인트벤처 ‘Canoe’, EBIF 기반의 양방향TV 광고 템플릿 공개 전세계 지역별 TV광고 지출규모 추이 (2007~2013) 美 케이블사 Cablevision, 리모컨 활용한 양방향 광고 런칭…Canoe 보다 한발 앞서 국내 매체별 광고매출 및 점유율 추이 (2002~2007) 커넥티드 TV 확산, 위젯이 핵심역할 담당…CP와 광고주들도 주목 전세계 광고매체별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7~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