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catel-Lucent가 Broadband World Forum에서 새로운 IPTV 네트워크 광고 전송 솔루션 'Targeted and Interactive Advertising Solution'을 선보였다. Tag #Alcatel Lucent #IPTV #타깃광고 #양방향 광고 #광고 효과 #Targeted and Interactive Advertising Solution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IPTV, "가입비 모델에서 광고모델로의 전환에 대비해야"… PacketVision 사장 콘텐츠 distributor로의 변신을 서두르는 美 Telco들, "향후 신 수익원은 TV 서비스와 광고" 전세계 IPTV 사업자 CEO의 84%, "광고가 미래 핵심 수익원"... Accenture와 EIU 조사 IPTV 사업, 광고가 주수익원 될 것...올드미디어와 차별화되는 창의적 사업모델 발굴이 관건 美 AT&T, "유무선 통합이후 광고사업에 절호의 기회, 3년내 10억달러급 매출원 될 것" IPTV 사업의 관건은 Time-to-Market, 광고주에게 최적의 대안을 제시할 것 IPTV가 열어갈 새로운 개념의 통방융합 비즈모델 : 맞춤형 광고 하나TV의 광고사업 런칭, IPTV의 신수익원으로 정착할 것인가? ... NGN 기반으로 가야 진정한 타깃광고 실현 英 BT, IPTV로 광고기반 무료 동영상 다운로드 시범서비스 런칭 日 Sony, 광고기반의 무료 방송형 IPTV 서비스 런칭…수동적 시청습관의 유저를 겨냥 KT, 메가TV 통해 맞춤형 광고서비스 런칭…해외 메이저 Telco들의 유사 동향과 시사점 국내 광고 노출 단말기별 광고 시장규모 추이 (2005~2007) 국내 IPTV 관련 주요 사업모델 및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캐치아이, 뉴미디어 기반 영상광고 솔루션 출시…IPTV와 Signage 광고시장 개화 예고 IPTV 사업자들, 광고사업에서는 구글보다 좋은 입지…고객 데이터의 완성도와 활용이 관건 IPTV와 인터넷TV, 당장은 경쟁이지만 결국 협조적 관계로 갈 것… 광고BM이 접점 MS, IPTV 광고사업에 진출…Mediaroom 플랫폼 업그레이드 'Two Sided' 시장으로의 변화, 통신사업자들의 광고사업 추진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