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의 iPhone용 모바일광고, 아직은 미흡…플래시 등 호환문제로 검색키워드 경매 도입 못해
구글의 iPhone용 모바일광고, 아직은 미흡…플래시 등 호환문제로 검색키워드 경매 도입 못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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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은 현재 베타버전으로 제공 중인 iPhone용 모바일광고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고 있다. 이는 애플리케이션 개발업체들이 광고 에이전시인 AdMob, Medialets, Millenial 등을 통하지 않고도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또한 쉽게 돈을 쓰는 iPhone 이용자들에게 접근하려는 구글의 AdWords 광고주들에게도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다. 앞으로는 위치정보를 활용한 타깃기능도 광고에 삽입될 가능성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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