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채널 컨버전스, 시장 정착의 실마리는 ‘놓친 TV프로 다시보기’...英 캐치업TV가 성공사례
멀티채널 컨버전스, 시장 정착의 실마리는 ‘놓친 TV프로 다시보기’...英 캐치업TV가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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놓친 TV프로를 다시 볼 수 있는 'Catch-up TV' 서비스가 올 한해 성공적인 멀티채널 컨버전스를 구현하는 데 핵심요인이 될 전망이다. 컨설팅업체 Webcredible는 최근 보고서를 통해 BBC의 iPlayer, Channel 4의 4oD 등과 같은 영국 방송사들의 서비스는 PC와 TV, 모바일을 융합하는 진정한 멀티채널 서비스로 성공할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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