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시각] Telco의 BM 변화, 'Two-sided’ 모델 수용의 방향성…VAS 보다는 소매 및 판매유통 플랫폼 역할에 비중 두어야
[해외시각] Telco의 BM 변화, 'Two-sided’ 모델 수용의 방향성…VAS 보다는 소매 및 판매유통 플랫폼 역할에 비중 두어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elco의 주요 간부 250명을 대상으로 Disruptive Analysis가 지난 10월 실시한 통신사업자(Telco)의 'Two-sided' BM과 'One-sided' BM간의 상대적 중요성에 관한 설문조사(질적 및 양적 Mindshare 방법론 적용) 결과 전통적인 One-sided BM의 효용성이 줄었다고 인식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이는 4월의 조사결과와 비교할 때 많은 차이점을 ......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