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미디어별 광고 매출 추이 (2000~2005) Tag #북미 미디어 광고 매출 신문 잡지 방송TV 케이블TV 라디오 DM 옐로우페이지 주간지 쇼핑정보지 영화광고 경제신문 옥외 인터넷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포털의 미디어화와 뉴스 컨텐츠 비즈니스 모델의 변화 Google의 광고전략, 온ㆍ오프라인을 통합하는 광고플랫폼(Ad/OS) 구축이 최종 목표 Google, 英 BskyB와 파트너쉽 체결... 신문과 라디오에 이어 TV광고 시장 진입 YouTube 이용자의 32%, "TV 시청시간 줄었다"… Harris 조사결과 美 기업의 90%가 뉴미디어에 마케팅 예산 늘릴 예정... 올드 미디어들 대응 서둘러 국내보다 앞서 일본에 진출한 Second Life, 예상외로 인기 저조...7가지 이유 구글, TV 광고사업 진출을 공식 발표...관련 업계에 메가톤급 파장 예고 온ㆍ오프라인 광고 플랫폼 통합을 꿈꾸는 Google, TV 광고시장 진출의 임팩트와 시사점 日 휴대폰으로 보는 광고기반 동영상 인기몰이, ‘제6의 미디어’ 가능성 보인다 미국 방송 광고시장 규모 추이 (2001~2005) 다양한 형태로 시도되고 있는 모바일 광고기법...검색엔진-GPS-디지털맵 연계한 쌍방향성 모바일방송 해외동향 및 분석 웹2.0 & 모바일2.0 국내외 동향 및 분석 미국 유료검색 광고 시장 추이 및 전망 (2000~2011) 미국 UCC 광고 매출 전망 (2006~2011) 미국 모바일 검색 시장 전망 (2006~2011) 광고기반 모바일 서비스 현황과 전망, `제3의 스크린’ 될 것인가? 미국 온라인광고·라디오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Nokia, 모바일광고 전문업체 Enpocket 인수...멀티미디어 전략과 광고사업 접목 노키아, Enpocket 인수로 광고시장에 본격 진입..."포탈 Ovi에 광고 통합할 예정" 영국의 2G 주파수 재분배 경매에 Google도 참여 예정, 60억파운드의 돈잔치 될 듯 미국 UCC 광고 시장, 2011년 43억 달러로 급성장 TPS 경쟁 제1라운드, 평가 엇갈리는 유럽과 미국 상황..되짚어보는 Telco에게 있어 IPTV의 의미 FCC의 700MHz 주파수 경매룰에 이의제기 잇달아, 버라이존 이어 Frontline과 AT&T도 가세 무선영역으로 뻗어가는 'Googlization' … 구글의 이통시장 진출 시나리오와 해결과제 미국 모바일 인터넷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7; 2012) TV 광고와 인터넷 검색행동 간의 관계, 검색창의 유무가 2∼10배의 영향 미국 제약 및 헬스케어 산업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광고기반 인터넷TV ‘Joost’, 실적 호조세… 이용자 200만명 돌파 미국 모바일광고 분야별 이용 현황 (2007.1분기) 美 Sprint의 WiMAX 수익모델, 도소매 접속서비스-단말판매-광고로 구성… Pyramid 리서치 분석 미국 유무선 통신시장 총람 2007-2008 - 시장, 사업자, BM, 규제 - SNS 기반으로 광고시장에 뛰어든 Facebook, Google에 적수가 될 것인가? 구글 Android, 2008년 전세계 스마트폰 시장의 2% 점유 예상…Strategy Analytics 美 T-Mobile, 구글과의 제휴에 차별화의 승부수 던진다…“단말 설계 단계부터 참여하고 싶다” 야후, OneSearch 앞세워 아시아와 남미 모바일 검색 시장선점 나선다…제휴 이통사 총20개로 늘어 스마트폰 판매, 2012년까지 매년 30% 이상 성장…iPhone과 Android가 기폭제 될 듯 미국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1~2011) 미국 온라인광고 유형별 시장점유율 전망 (2006~2011) 미국 광고 시장 성장률 전망 (2006~2011) 미국 미디어별 광고 시장점유율 현황 (2006.상반기; 2007.상반기) 미국·스페인·영국 위치기반 모바일검색 서비스 이용요금 형태별 선호도 (2007) MS, 디지털음악 전문업체 'Musiwave' 인수...음악시장에도 Apple-MS-Google 3파전 예고 ITU, 현행 TV 주파수를 모바일 서비스용으로 분배키로 공식 결정…미국과 아시아부터 시장 형성 미국 지역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5~2010) 미국 모바일 검색 이용자들의 선호 콘텐츠 카테고리별 비중 (2007.3) 북미·유럽·아시아 지역의 향후 5년간 선호 디지털광고 유형 (2007.1분기) 미국 마케팅업체들이 선호하는 소셜 미디어 형태 (2007.3분기) 미국 모바일인터넷 시장 현황 (2007) 美 광고주들, iPhone을 통한 모바일 광고에 주목…타겟팅 효과 탁월 입증 Telco의 영화산업 직접진출, IPTV 사업전략의 본질은 아니다…통신서비스와의 연계와 광고플랫폼에도 비중 두어야 개봉전 영화를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먼저 배급, Viacom이 새로운 시도…광고수익에 기대 국내 문화콘텐츠 수출 추이 (2003~2005) 4년내 美 성인의 절반이 SNS 이용, 광고매출도 40억달러로 급증…eMarketer Sprint와 Clearwire의 WiMAX 공동 망구축 제휴, 결국 재개될 것…금융권 애널리스트 광고 삽입 VoD, 시장 잠재력 크다…Telco 중에서는 AT&T가 선행 국내 저연령층 대비 장노년층 인터넷 이용률 현황 (2007) Viacom과 MS, 反구글 의식한 5억불 규모의 광고 계약…적의 적은 동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