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KDDI 이동통신사업 실적(2006~2007) Tag #일본 KDDI au Tu-Ka 이동통신사업 매출 영업이익 경상이익 당기순이익 EBITDA 마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일본 이통사업자별 무선인터넷 서비스 비교 TU-KA, 「TU-KA 메신저」서비스 및 대응단말기 발표 KDDI 중간결산 발표, 휴대전화 사업호조로 각종 목표 상향조정 日 도코모-KDDI의 경쟁 제2막 돌입, `3G 점유율에서 MNP로` 日 도코모 주총 주요내용 … 신규 성장을 위한 경쟁력 회복 평가 日 내년 10월 MNP 제도 시행 … 이통3사 최종조정 들어가 日, MNP 시행 앞두고 이통사간 요금인하 경쟁 가속화 일본 이통3사의 실적 비교분석 (1Q~3Q): MNP와 신규 사업자 대응전략이 관건 日 번호이동성(MNP) 10월 24일 개시---NHK보도 日 KDDI, 번호이동성(MNP) 앞두고 단말과 서비스 대폭 확충 KDDI, 번호이동성 앞두고 단말서비스로 선제공격 나서 번호이동 제도는 "법인시장 개척에 절호의 기회", 日 KDDI 법인시장 사수와 쟁탈의 핵심요소가 되고 있는 일본의 셀룰러-WiFi 듀얼모드 서비스 MNP를 계기로 새판짜기에 들어선 日이통시장, `Over DoCoMo`의 호기를 잡은 KDDI의 전략 日 도코모, 공격이 최선의 방어 ... MNP 겨냥해 사상 최다 단말 라인업 선보여 日 MNP 개시 1주차 성적, 2위 사업자 KDDI가 압도적 우위 보여 日 이통시장, MNP 개시 후 단말 판매대수 2배로 급증 MNP는 `법인시장 재편의 기폭제`, 일본 이통사들의 대응 전략 日 KDDI, MNP 이후 콘텐츠 이용율 변화 공개... 구글검색 이용 2.5배 증가 제3라운드 경쟁에 돌입한 일본의 기업용무선 시장 일본 이통시장 심층 분석 2006-2007 日 KDDI 이동통신 해약율 추이 (2005~2006년 2분기) 日 KDDI 중간결산 매출 현황(2005년~2006년) 휴대폰, "개인용과 회사용을 구분해서 사용하는 시대로 이미 진입"… 日 KDDI 일본 KDDI 경영실적 추이 (2003.3~2006.3) 일본 KDDI 서비스별 가입자수 추이 (2004.3~2006.3) KDDI 사장, "단말기도 주문형이 가능해야... 애플폰과도 손잡고 싶다" 법인시장을 겨냥한 일본판 FMS `모바일 센트릭스`의 동향과 시사점 : 유선 백홀 번들링과 제안력이 중요 日 KDDI, 주가 100만엔대 근접...MNP 경쟁에서 단독 질주하며 연일 상승세 日 KDDI, 신경영전략 `Challenge 2010` 발표..."사업도메인을 확대해 `정보유통 총량`을 늘리겠다" “DoCoMo 2.0” 발표, 알고보니 마케팅 슬로건…MNP 열세 만회가 목적, 경영전략 변화와는 무관 일본 이통3사 실적 현황 (2006) 일본 이통사별 MNP 현황(2007.3) 포화시장에서 가입자 기반 늘리기, "법인시장과 통신모듈 사업이 유망"...日 KDDI 실적호조에도 즐겁지 않은 日 KDDI, 무한경쟁에 접어든 요금경쟁이 가장 큰 고민 일본 KDDI의 유선사업부 영업이익 추이(2005-2007) 日 NTT와 KDDI, 그룹 분기실적에서 극명한 차이...도코모의 부진이 가장 큰 요인 일본 이통3사 연결 결산 실적 현황 (2007.4~6) 일본 이통사별 MNP 현황(2007.8) 일본 KDDI로의 번호이동 이유 조사 (2007) 일본 이통3사 MNP 증감 추이(2006.10~2007.09) 일본 도코모와 KDDI의 MNP실시 전후 순증 가입자수 추이 (2006.9~2007.1) 일본 KDDI Tu-Ka 가입자 수 추이(2005.9~2007.9) 일본 이통3사의 순증 점유율 추이(2005.4~2007.9) 일본 이통3사 MNP 증감 추이(2007.6~2007.10) 일본 KDDI 그룹의 주요 경영 실적 전망 (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