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KDDI Tu-Ka 가입자 수 추이(2005.9~2007.9) Tag #일본 KDDI Tu-Ka au Tuka 츠카 가입자수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Vodafone의 일본상륙, KDDI의 불가피한 사업재편 도코모의 경쟁사 KDDI의 무선인터넷 개방 발표 KDDI의 무선망 개방 선언과 MVNO 등장의 가능성 KDDI, 감성제어기술을 이용한 `ez Virtual Talk`서비스 일본 무선인터넷 1세대 벤처 INDEX의 성공비화 통신거품 위에 내리는 서리와 눈 가입자 확보의 관건은 컨텐츠와 신뢰도 TU-KA, 「TU-KA 메신저」서비스 및 대응단말기 발표 번호이동성 도입에 대한 일본 이동전화 이용자의 의견조사 결과 KDDI, "1.5GHz 사업부문 Tuka 매각 후 3G 사업에 집중할 것" 日, 기능을 최소화한 5만원대 음성통화 전용 단말기 등장 日 휴대폰 교체수요 조사 "화상전화 이용 희망" 37%로 급증 화제의 骨傳導 휴대전화, 음성의 전달 범위는 목 부위까지 日 3G 전환가입자 유치 경쟁, KDDI가 다시 선두 복귀 日 이통사들, "중장년층을 주목, 실버폰 출시와 마케팅에 주력" 조작이 간편한 통화전용 실버폰, 일본에서 인기 골전도(骨伝導) 방식의 스피커 장착 휴대폰 출시, 일본 TUKA 日 소프트뱅크, KDDI 산하 이통사 Tu-Ka 인수 추진 소문 소프트뱅크의 TU-KA 인수, 주파수와 이통시장 교두보 조기확보가 목적 기능 초간소화한 `심플폰`, 휴대전화의 비즈모델 바꾼다 … TuKa [CeBIT 2005] 모바일과 유명 브랜드와의 연계 본격화 조짐 단말기 브랜드화 추세의 동인과 의미 日 KDDI 오노데라 사장, "음성 정액제 등장에 큰 영향 받지 않을 것" [통계] 일본, 유력한 틈새마켓으로 부상하는 `뉴 실버세대`: 휴대전화 구매 기준은 젊은 층과 유사 日 KDDI, TUKA그룹 매각에서 흡수합병으로 전략 선회 [Wireless Japan 2005] 단말기 업체 동향, `개방성`과 `유비쿼터스`가 화두 일 총무성, 도미넌트 규제 대상에 KDDI 포함 검토 日 KDDI, 3개월 연속 가입자 순증 선두 유지...절반이 MNP로 유입 일본 KDDI 서비스별 가입자수 추이 (2004.3~2006.3) 日, 우량고객 50∼60대를 겨냥한 `심플폰` 인기몰이...전체 단말의 10% 차지 일본 주요 이통사 선불가입자 수 추이(2007.03~04) 일본 무선인터넷(브라우저)폰 사업자별 시장점유율 추이(2007.5~6) 일본 이통사별 가입자수 및 순증 현황(2007.7) 일본 이통사별 가입자수 및 순증 추이(2007.7~8) 일본 주요 이통사 선불가입자 순증수 현황(200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