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eBay는 미국 시간 5월 30일 웹사이트 검색 및 추천 사이트인 StumbleUpon을 약 7,500만 달러에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Tag #StumbleUpon 인수 eBay 소셜검색 전자상거래 Skype 커뮤니티 검색사이트 stumblevideo 커뮤니티기반 SNS 검색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모바일커뮤니티 사이트의 수익확보 전략 [통계] 일본, 냉대받는 커뮤니티 사이트 냉대받는 일본의 커뮤니티 사이트 일본 모바일채팅사이트 접속제한 정책 발표 : 대책마련에 나선 사업자와 반발하는 CP 휴대전화 위치정보를 이용한 커뮤니티 & 마케팅 툴 : 나비게티 [LBS서비스] 커뮤니티와 LBS 마케팅의 융합, 나비게티 [멀티미디어] VOD와커뮤니티의접목, 넷탐정아이코 망개방의 임팩트와 플레이어별 동향 분석[2] : 이통사 포털의 반격 및 일본시장 현황 망개방의 임팩트와 플레이어별 동향 분석[3] : 유망 어플리케이션`립계 사이트용 검색서비스` 망개방과 카메라폰 보급확대로 주목받는 Moblog : 요금부담 해소와 접속편의성 확보가 관건 [2004년 전망] 주목할 만한 10대 무선 애플리케이션 모바일 커뮤니티 서비스 주요사례[3]: 위치정보 기반 커뮤니티 서비스 Imahima 모바일 커뮤니티 서비스 동향분석[1]: 지역별 시장현황 및 향후전망 모바일 커뮤니티 서비스 주요사례[2]: 카메라폰과 "놀이" 개념을 접목한 Namco의 "해피파라" 모바일 커뮤니티 서비스 주요사례[4]: 클럽형 데이트 서비스 Time2Flirt 외 [모바일 커뮤니티] 위치정보 연동형 커뮤니티 ImaHima [모바일 커뮤니티] SMS기반의 커뮤니티서비스, Time2Flirt [모바일 커뮤니티] 유무선 연동 커뮤니티 서비스, UPOC "知人관리 수첩"을 겨냥한 모바일 커뮤니티 서비스 특정 이용자층을 겨냥한 Moblog 비즈모델: 출산/육아 전문 블로그 「goo baby」 국내 Major Portal의 커뮤니티 서비스 동향분석 知人 네트워크 서비스 - 해외동향 및 사례분석 유무선 연동 LBS 게임 "Mogi" : Collection과 Community 결합으로 중독성 극대화 日 커뮤니티 사이트 Cafesta, Daum과의 제휴로 가입기반 급확대 북미 지인 네트워크 서비스 동향: 위치정보를 활용한 유무선 연동 서비스의 등장 ‘베이비 블로그’의 가능성과 효과적인 도입방안 日 SNS 시장 급속 확산...mixi 회원수 백만명 돌파 日 KDDI, 앙케이트 연동 커뮤니티 서비스 개시 블로그를 통한 신규수요 창출 및 수익화 방안: 대안시장으로 부상하는 `베이비 블로그` 세계 최초 SMS-LBS 결합형 모바일 커뮤니티 서비스 플랫폼 등장 KDDI, 구글의 검색엔진 채택으로 무선인터넷 검색기능 강화 중국 검색엔진 매출별 시장점유율 (2005년) 중국 검색엔진 이용량별 시장점유율 (2005년) 중국 네티즌의 정보 수집 경로 (2006.3)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자 실용용도 콘텐츠군 이용율 (2005.02-2006.02)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자 커뮤니케이션용도 콘텐츠군 이용율(2005.02-2006.02) 中 인터넷 검색엔진 시장, 2006년 1사분기 360억원 매출 기록 국내 검색엔진 시장 규모 전망 (2004-2007) 국내 성별·연령별 카페·커뮤니티 주 이용 목적 (2006.5.20~5.29) 국내 네티즌의 카페·커뮤니티 이용 목적 (2006.5.20~5.29) 국내 네티즌의 카페·커뮤니티 이용 행태 (2006.5.20~5.29) 중국 검색엔진 시장규모 및 성장율 전망 (2001~2010) 국내 네티즌의 카페·커뮤니티 이용 정도 (2006.5.20~5.29) 중국 주요 포털 검색엔진 광고시장 규모 현황 (2006년 2분기) MS의 차세대 엔터테인먼트 전략 무기 Zune, 드러나는 전모와 MVNO로의 야심 국내 넥서스커뮤니티 매출 전망 (2004~2008) 미국 온라인 검색엔진 시장점유율 (2006년 7월) 중국 베이징 이용자 우선 사용 검색엔진 점유율 (2006.8) 중국 베이징 검색엔진 학생 이용자 점유율 (2006.8) 중국 도시별 검색엔진 중요성 및 만족도 순위 (2006.8) 중국 검색엔진 브랜드별 시장점유율(2006.8) 국내 커뮤니티 방문자수 증감율 (2006년 6월2주 대 9월2주) 세계 커뮤니티 사이트의 투자액 유치현황(2006년) 제2의 MySpace를 꿈꾸는 신흥 SNS 사이트들, "변화된 유저들의 입맛을 잡아라" Google의 맞춤형 검색엔진, AdSense 광고 연계로 상호 수익창출형 BM 제공 IPTV로 확대되고 있는 UCC와 지인 네트워킹, 알카텔 `My Own TV`의 가능성과 시사점 차세대 모바일 킬러앱 `SNS와 UCC`, 2011년까지 130억불 시장 창출할 것...Informa 국내 주요 검색엔진 유입율 추이 (2006.7~9) MySpace 일본시장 진출, 소프트뱅크와 SNS 공조 여부에 관심 집중 모바일2.0에 가장 근접한 비즈모델 등장, 英 CP업체 Pitch 국내 주요 쇼핑몰 커뮤니티 일평균 방문자수 (2005.9) 전세계 Blogger 증가세, 내년 상반기 1억명을 정점으로 둔화될 전망...Gartner 2007년 美 이통시장을 지배할 7대 트렌드 전망 ... InfoWorld Wikipedia의 웹2.0 정신 이어받은 新검색엔진 `Wikiasari` 등장, Google 킬러가 될 것인가? 멜로디 인식 검색엔진 `Nayio`, 온라인 음악시장의 Google 될까? 야후, 블로그 링크 전문 SNS MyBlogLog 인수... Social Media 부문 강화 국내 주요 검색엔진 유입률 추이 (2006.1~12) 숨어있는 웹페이지를 찾아주는 커뮤니티 기반의 `브라우징 엔진` StumbleUpon 중국 검색엔진 서비스 분기별 매출 추이 (2006) 국내 상위 10개 포털 섹션별 방문자수 현황 (2006.12) 유저가 미디어를 만드는 시대, "Google 신화도 서서히 무너질 것" 무선랜 커뮤니티 FON, 일본에서 인기 급상승... ISP, 케이블사, SNS 사이트와도 제휴 추진 "미디어를 내 맘대로 조정한다", 11세 이하 `We 세대`의 출현에 주목해야 구글, YouTube 연계전략 발표... 브랜드는 별도, 검색과 수익화 플랫폼은 공유 구미 이통7개사, `모바일검색 얼라이언스` 설립 추진... Google과 Yahoo 의존 탈피 日, Google 보다 유저의 관점에서 검색이 가능한 새로운 발상의 검색엔진 공개 국내 유패밀리 분기별 회원 증가 추이 (2006) 웹2.0 시대 통신사업자의 새로운 생존대안: 광고매체와 유통채널로서의 `Front형` 기업 日 모바일•온라인 P4P 광고시장 급성장, 검색연동형 광고가 대세 무선브로드밴드 블루오션의 선택지로 부상하는 모바일 검색 : 포털 vs. 이통사 경쟁구도의 향방 국내 연령대별 방문사이트 유형 (2007.2) 英 BT, 무선랜 공유사업자 FON에 지분투자 소문... FMC 서비스 `Fusion`과 연계 Wikipedia 설립자, 풀뿌리 기술로 新검색엔진 개발 선언..."인터넷의 권력구조를 바꾸겠다" 중국 인터넷 검색업체 Baidu 분기별 검색엔진 광고 매출 추이 (2005.4~2006.4분기) 미국 검색엔진 시장점유율 현황 (2007.1) 국내보다 앞서 일본에 진출한 Second Life, 예상외로 인기 저조...7가지 이유 Web 소설과 연계한 드라마식 광고 서비스 개시, 日 mixi 인간 도우미 기반의 실시간 검색서비스 화제, Google보다 더 효과적...美 ChaCha 모바일2.0 시대의 과제, `콘텐츠 추천형` BM을 발굴하라...음악과 게임이 Enabler로 주목 위키피디아 라이벌 `Citizendium` 등장...검열을 거친 정제된 콘텐츠만 제공 구글-야후, 모바일 검색 기능진화 둘러싸고 신경전... 클릭 한번으로 원하는 정보 입수 블로그와 커뮤니티를 접목한 모바일판 지식iN 사이트...日 niwango 국내 주요 검색엔진 유입률 추이 (2007.1~3) 모바일2.0 시대의 유망 BM, 모바일 광고의 현 주소와 가능성 Google, 키워드 입력 않고도 ‘추천’을 통해 손쉽게 검색할 수 있는 신기능 발표 모바일 검색에도 롱테일화 진행중, 키워드 상위 100개의 검색량은 전체의 12%에 불과 英 BT, 중소기업용 SNS 서비스 `Tradespace` 런칭 ..."기업들의 Myspace 되겠다" 일본 휴대폰 블로그 연령별 및 성별 이용현황(2006) eBay, 사이트추천 서비스 ‘StumbleUpon’ 매수 추진설...경매와 시너지 노려 국내 인터넷 부문별 도달률 현황 (2007.4) 일본시장에 진출해 고전중인 MySpace, 음악서비스 강화로 돌파 시도 온라인 사업에 가속붙은 CBS, 인터넷라디오 음악SNS 사이트 ‘Last.fm`을 2억8천만불에 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