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는 인터넷라디오 기반 음악 SNS 사이트 'Last.fm '을 2억 8,000만 달러에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인수로 CBS는 인기가 높은 Social 미디어 기술인 Scrobbling 엔진을 획득했다. Tag #CBS Last.fm 라스트에프엠 음악추천 Scrobbling 커뮤니티사이트 SNS 온라인음악 디지털음악 인터넷라디오 Wallstrip Joos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콘텐츠 확보를 위한 통신사업자의 전략 : 이통사와 MSP 간의 제휴사례 분석 (1) 英, 곡당 25펜스 초저가 음악분배 서비스 美 Apple, 온라인 음악분배 시장 확대 위해 Sony와 제휴 추진설 미국과 유럽의 이통사들, 모바일 음악 다운로드 시장에 주목 온라인 음악 다운로드 서비스 업계 재편의 움직임 가시화 HP, 내년 1월 자사 브랜드의 온라인 음악분배서비스 개시 日, 휴대전화 애플리 다운로드 방식 `인터넷 라디오` 시스템 개발 MS, 정액제 서비스로 온라인 음악 시장에 선전포고 RealNetworks, Rhapsody 서비스 확산 위해 HP, Cox와 제휴 美 CBS, 모바일 방송 전용 드라마 제작 방침 Google, Napster 인수설 부인 온라인음악 다운로드 이용 전망(서유럽, 2003-2008) 온라인음악 합법적 다운로드 이용 전망 (서유럽, 2003-2008) PC기반 온라인음악 매출 전망 (서유럽, 2004-2008) PC기반 온라인음악 매출 전망 (프랑스, 2003-2008) 온라인음악 다운로드 이용전망 (프랑스, 2003-2008) 온라인음악 합법적 다운로드 이용전망 (프랑스, 2003-2008) 온라인음악 다운로드 이용 전망 (영국, 2003-2008) 온라인음악 합법적 다운로드 이용 전망 (영국, 2003-2008) PC기반 온라인음악 매출 전망 (영국, 2003-2008) 온라인음악 합법적 다운로드 이용전망 (독일, 2003-2008) PC기반 온라인음악 매출 전망 (독일, 2004-2008) 온라인음악 다운로드 이용 전망 (독일, 2003-2008) PC기반 온라인음악 매출 전망 (스페인, 2004-2008) 온라인음악 합법적 다운로드 이용 전망 (스페인, 2003-2008) 온라인음악 다운로드 이용 전망 (스페인, 2003-2008) 온라인 음악 매출 전망 (영국,2003-2008) 중국 온라인음악 다운로드 현황 및 전망 (2003-2008) 온라인음악 다운로드 이용 전망 (이태리, 2003-2008) 온라인음악 합법적 다운로드 이용 전망 (이태리, 2003-2008) PC기반 온라인음악 매출 전망 (이태리, 2004-2008) 온라인음악 다운로드 이용 전망 (스웨덴, 2003-2008) 온라인음악 합법적 다운로드 이용 전망 (스웨덴, 2003-2008) PC기반 온라인음악 매출 전망 (스웨덴, 2004-2008) 온라인 음악 매출 전망 (독일,2003-2008) DTV 및 콘솔 온라인 음악 매출 전망 (독일,2006-2008) 온라인 음악 매출 전망 (스페인,2003-2008) 중국 온라인음악 이용자의 불법음반에 대한 태도 (2005.5) 중국 온라인음악 이용자의 일평균 이용시간 (2005.5) 중국 온라인음악 시장규모 전망 (2003-2010) 국내 온라인 음악사이트 일평균 방문자수 추이 (2005.11.7~2006.1.1) 중국 온라인음악 이용자 전망 (2002-2008) 온라인 콘텐츠 스토리지, 디지털 음악 시장의 블루오션으로 부상 중 전세계 인터넷음악/ 모바일음악 시장규모 전망 (2004-2010) 전세계 지역별 인터넷음악·모바일음악 시장점유율 (2005년) 전세계 전통음악시장 vs 온라인음악시장 수익배분율 변화 국내 온라인 음악사이트 방문자수 추이 (2002.7~2006.1) MS의 iPod 킬러폰 계획…성공이냐 실패냐, 업계 엇갈린 전망 보여 국내 온라인 음악 서비스 시장 규모 추이 (2000~2005) 세계 온라인 음악 서비스 시장 규모 전망 (2004~2009) 국내 오프라인 및 온라인음악 시장 규모 비교 (2001~2004) 소니에릭슨, "금년내로 Nokia와 동일한 단말-콘텐츠 통합 온라인음악 서비스 런칭하겠다" `뮤직 게놈 프로젝트` 신드롬의 진원지 美 Pandora, 인터렉티브 음악 서비스의 가능성을 노크하다 국내 이통3사 온라인음악 사이트 방문자수 추이 (2005.5~12) 국내 이통3사 온라인음악 사이트 방문자 성별·연령별 구성 (2005.12) 국내 대형종합포털 온라인음악 사이트 방문자수 추이 (2005.7~12) 국내 대형종합포털 온라인음악 사이트 방문자 성별·연령별 구성 (2005.12) 국내 이통3사 온라인 음악사이트 페이지뷰 추이 (2005.5~12) 국내 대형종합포털 온라인 음악사이트 페이지뷰 추이 (2005.7~12) 스타벅스, Apple iTunes와 제휴한 자사 브랜드 음악 판매 호조 ... 유통업체의 온라인 음악시장 진출 러시 세계 음반 및 온라인음악 시장규모 추이 (1997~2005) 세계 음반 산업 및 온라인음악 시장 전망 (2004~2009) 국내 전자책 및 온라인음악 시장규모 추이 (2001~2006) 해외 메이저 음반사들, 복사방지 Lock 해제한 MP3 파일포맷 시험판매 개시 美 메이저 미디어 4사, GooTube에 대적할 공동 웹사이트 런칭 협의중 일본 온라인/모바일 디지털 음악 시장규모 추이 (2005.1~9) 국내 음악 서비스 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6.10.2~8) 국내 온라인음악 시장 매출 추이 (2004~2006.상반기) 2007년 전세계 미디어 업계 전망, M&A 자제하면서 경영진 물갈이로 수익성 강화에 비중둘 듯 멜로디 인식 검색엔진 `Nayio`, 온라인 음악시장의 Google 될까? 기존 미디어들도 개방은 필수적 생존조건, "YouTube와 파트너십 더 확대해 나갈 것"... 美 CBS 사장 국내 4개 온라인음악사이트 유료 가입자수 추이 (2006.9~2007.1) 통신-방송-미디어 컨버전스의 새로운 트렌드 `Contents Portability`, 최근 동향과 시사점 美 케이블업계, 온라인 동영상 수요폭증에 대책마련 부심... Pre-DOCSIS 등 검토중 '가입비형 음악대여' 비즈모델, "모바일 시장에서 전망 밝다"… Napster 사장 "음반사들이 DRM에 미련 버려야 Win-Win 가능하다" ... Apple의 스티브 잡스 CEO 국내 온라인 음악 서비스 시장 규모 추이 (2000~2005) [3GSM] 프랑스텔레콤, 원폰형 FMC 서비스와 인터넷라디오 시연 "DRM이 엔터테인먼트 시장성장의 최대 장애요인"…모바일 업계 한목소리 비난 미국 온라인 디지털음악 판매량 추이 (2003.하반기~2006) YouTube, 제휴전략에 잇다른 차질...Viacom은 Joost를 선택, CBS와의 협상도 결렬 인터넷라디오-휴대단말-위성방송을 결합, 들고 다니는 `퍼스널 라디오` 출시...美 Slacker 국내 주요 음악사이트 주간 일평균 방문자수 추이 (2007.1~3) 국내 네티즌 인터넷 음악 사이트 형태별 선호도 및 선호 이유 (2006.3) 국내 네티즌 유료음악콘텐츠 이용빈도별 광고 클릭에 대한 보상 요구 수준 (2006.3) 일본 디지털음악 시장 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08) 국내 주요 음악사이트 일평균 방문자수 추이 (2007.1~3) 미국 온라인음악 시장 전망 (2004~2008) EMI의 DRM 포기가 음악업계에 미칠 파급 효과 뮤직게놈 `퍼스널 라디오` 美 Pandora 호조, 음악콘텐츠 소비행태의 방향성 제시 음악도 UCC 시대, 길면 팔리지 않는다...1분 이내의 휴대폰 다운로드 전용곡이 돌파구 유비쿼터스 Customized 뮤직 추천서비스 `Slacker`, iPod 킬러로서의 가능성을 넘보다 SNS와 UCC를 결합한 Humming 음악 검색 사이트 … 美 Midomi 美 메이저 소매유통 업체들, 영화콘텐츠 다운로드 사업 진출 러시 P2P 기반 IPTV `Joost`, Viacom에 이어 CBS와도 제휴 체결...광고료의 90% 요구조건 국내 온라인 음악서비스 월간 방문자수 추이 (2006.4~2007.3) 세계 음반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12) 아마존도 음악판매 사업에 참여 선언, DRM 해제 MP3만 취급해 애플의 iTunes에 도전장 전세계 OTA 음악 다운로드 시장, 5년 내 10배로 급성장...가입형이 전체 60% 차지 기존 미디어들의 인터넷 끌어안기로 전환기 맞은 동영상 시장, UCC 바람 잠재우고 RMC 부활할 것인가? 유저참여형 음악 마켓플레이스의 등장, Web 2.0 수익모델의 가능성 : 일본 음악 CGM 사이트 vs. ‘도시락 별곡’ 전 세계 10대 미디어 기업의 매출 및 사업현황(2007) 음악 콘텐츠 소비 형태의 변화와 전망, 성공 비즈모델의 조건 Apple이 열쇠를 쥐고 있는 DRM Free 확산, "디지털 음악은 타 제품을 팔기위한 부가가치 상품" 국내 음악 사이트 주간 일평균 방문자수 현황 (2007.5.7~13) 국내 디지털음악 산업 분야별 시장규모 추이 (2005~2006) 국내 디지털음악 산업 시장규모 및 성장률 추이 (2002~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