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TPS 가입률 점차 증가세, 아직은 TV와 인터넷만 묶은 DPS가 가장 인기
美 TPS 가입률 점차 증가세, 아직은 TV와 인터넷만 묶은 DPS가 가장 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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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구선수와 통신사업자의 공통점은? 질문의 답은 둘다 TPS(Triple Play Service)를 보여주기가 힘들다는 것이다. 그러나 최근 통신사업자들의 상황은 조금씩 호전되고 있는 것 같다. 시장조사기관 ChangeWave Alliance의 최근 조사에 따르면 전화, 텔레비전, 인터넷을 묶은 TPS의 가입자 수가 여전히 20%를 밑돌기는 하지만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기 때문이다.이동전화까지 추가해 총 네 개의 서비스를 묶은 QPS까지 등장했지만, 아직 가입자가 30만명으로 대중화되지 않고 있다. 통신사업자와 케이블사업자들이 5번째 서비스를 추가하게 된다면 야구용어가 아닌 럭비용어를 쓰야 될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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