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아마존의 OTT 서비스인 ‘프라임 비디오’가 넷플릭스를 제치고 가장 많은 구독자를 보유한 서비스로 등극했다고 시장조사업체 파크스 어소시에이츠(Parks Associates, 이하 PA)의 자료를 인용해 외신들이 보도. Tag #OTT #SVOD #구독자 #스트리밍 #아마존 #넷플릭스 #Prime Video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아마존, 자체 AVoD 서비스 ‘Freevee’에서 오리지널 콘텐츠 투자 강화 [브리핑] 아마존, 자체 OTT 통한 하루 12시간 방송 실시간 스포츠 토크쇼 시작 [브리핑] 넷플릭스, 내년초 스탠드업 코미디 특집 방송을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제공 [브리핑] OTT, 美 TV방송 시청 시간 점유율 역대 최고치 또 다시 갱신 [브리핑] 아마존, AVoD-FAST 사업 위해 외부 인사 대상 임원급 채용 더욱 확대 [브리핑] 넷플릭스, “전세계 시장에서 인기 얻을 로컬 콘텐츠 제작에 집중할 것” [브리핑] 美 OTT 시장, 가입자 절반이 다른 서비스로 전환하면서 이용 [브리핑] 아마존, 실시간 스포츠 중계 방송 특화 독립형 스트리밍 앱 런칭 추진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제공하는 NFL 시합 중계 방송 시청자 급감 [브리핑] 아마존 산하 MGM, 기존 OTT 서비스를 ‘MGM+’로 새롭게 런칭 [브리핑] 아마존, 지난 해 동영상-음악 콘텐츠에 166억 달러 투자 [브리핑] 넷플릭스, NFL 소재 오리지널 스포츠 신작 다큐멘터리 제작 발표 [브리핑] ESPN, 실시간 스포츠 중계 방송 전용 애그리게이팅 허브 개발 추진 [브리핑] 아마존, Prime Video에서 AI 기반 음성 사운드 품질 개선 기능 추가 [브리핑] 아마존, Prime Video 前 임원을 MGM+ 총괄로 임명하고 경영 통합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