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Amazon)이 스포츠 중계 방송을 제공하는 별도의 독립형(standalone) 스트리밍 앱 개발을 추진하고 있다고 더 인포메이션(The Information)誌를 인용하여 외신들이 보도. Tag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스포츠 중계 #실시간 방송 #중계권료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유튜브, NFL 주말 경기 중계권 ‘Sunday Ticket’ 협상 최종 타결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넷플릭스 제치고 미국 SVOD 서비스 1위 등극 [브리핑] 아마존, 자체 OTT 통한 하루 12시간 방송 실시간 스포츠 토크쇼 시작 [브리핑] OTT, 美 TV방송 시청 시간 점유율 역대 최고치 또 다시 갱신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NFL 경기 생중계로 역대 최대 신규 가입자 기록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제공하는 NFL 시합 중계 방송 시청자 급감 [브리핑] 애플, 영국 프로축구 ‘프리미어 리그’ 실시간 중계권 계약 추진설 등장 [브리핑] 아마존, 지난 해 동영상-음악 콘텐츠에 166억 달러 투자 [브리핑] 애플, NBA 중계권 입찰 참여 미정이나 OTT 전용 패지키에 관심 보일수도 [브리핑] 아마존, 자체 AVOD ‘Freevee’에 프라임 비디오 오리지널 콘텐츠 대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