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자체 스트리밍 서비스들을 통해서 하루에 12시간 연속 방송되는 실시간 스포츠 토크쇼인 ‘스포츠 토크(Sports Talk)’를 시작한다고 발표. Tag #아마존 #스포츠 톡 #스포츠 중계 #프라임 비디오 #프리비 #스트리밍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유튜브, 30개 이상 OTT 가입 및 시청 가능한 애그리게이팅 서비스 런칭 [브리핑] OTT, 美 TV방송 시청 시간 점유율 역대 최고치 또 다시 갱신 [브리핑] 아마존, 스포츠 중계 벗어나 음악 콘서트 라이브도 OTT 통해 매주 제공 [브리핑] 아마존, Nielsen과 NFL 독점 생중계 방송 시청률 측정 계약 체결 [브리핑] 아마존, 유럽축구연맹(UEFA)과 영국 내 스트리밍 중계권 계약 체결 임박 [브리핑] 아마존, 자체 AVoD 서비스 ‘Freevee’에서 오리지널 콘텐츠 투자 강화 [브리핑] 아마존, 극장 개봉용 영화 제작에 매년 10억 달러 투자 예정 [스냅샷] 해외 주요 OTT 서비스의 ‘22년 3분기 가입자 비교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넷플릭스 제치고 미국 SVOD 서비스 1위 등극 [브리핑] 아마존, 실시간 스포츠 중계 방송 특화 독립형 스트리밍 앱 런칭 추진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제공하는 NFL 시합 중계 방송 시청자 급감 [브리핑] 아마존, 자체 AVOD ‘Freevee’에 프라임 비디오 오리지널 콘텐츠 대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