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반 OTT 서비스의 증가로 인해 구독형 OTT 서비스 가입자의 이탈이 발생하는 중이라고 시장조사업체 팍스 어소시에이츠(Parks Associate, 이하 PA)의 조사 자료를 인용해 외신들이 보도. Tag #OTT #AVOD #SVOD #이탈 #해지 #hoppers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넷플릭스 제치고 미국 SVOD 서비스 1위 등극 [브리핑] 美 OTT 시장, 주요 SVOD 서비스 해지율이 팬데믹 이후 최고치로 증가 [브리핑] 美, 커넥티드TV 확산 힘입어 OTT 시청 가능 단말 10억대 돌파 [브리핑] 美, AVOD와 FAST 인기 증가로 평균 이용 OTT 수 10개로 증가 [리포트] 美 TV 광고 시장, 이제는 커넥티드TV와 OTT가 주도…주요 OTT 업체들의 동향과 국내에의 파급효과 분석 [브리핑] 디스커버리+와 HBO Max, 美 AVoD 중 소비자 광고 만족도 1, 2위 차지 [브리핑] 넷플릭스 광고 요금제, 런칭 초반 美 OTT 시장에서의 영향력은 제한적 [브리핑] 英 민영방송 ITV, 신규 AVOD 런칭 성과와 디지털 사업 매출 증가 발표 [브리핑] 美 TiVo, “OTT 이용자들은 요금 보다 콘텐츠 검색에 최대 불만 느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