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舊 페이스북)가 숏폼 동영상 플랫폼 서비스인 ‘페이스북 릴스(Facebook Reels)’를 150개 이상의 국가에서 정식 출시한다고 발표. Tag #메타 #페이스북 릴스 #Reels #숏폼 #동영상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스냅샷] [’21.4Q 실적] 메타, 광고 사업 타격으로 실적 부진…영업/순이익 모두 감소 [브리핑] 인스타그램, “숏폼 동영상 플랫폼 Reels가 2022년 최우선 사업” [브리핑] 트위터, 틱톡 스타일 숏폼 비디오 형태 탐색 페이지 테스트 진행 [브리핑] 인스타그램, 자체 숏폼 동영상 서비스 ‘Reels’ 크리에이터 보상 제공 강화 [브리핑] 인스타그램, 커머스 사업 확대 일환으로 내 신규 광고 포맷 테스트 [브리핑] 인스타그램, 게시물의 음성 답장 기능 도입 추진 정황 공개돼 [브리핑] 인스타그램, 자체 숏폼 동영상 ‘Reels’ 크리에이터 보너스 지급액 축소 [브리핑] Meta, “숏폼 동영상 서비스 Reels 이용시간 급증 추세” [브리핑] Meta, 숏폼 ‘Reels’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크리에이터에 보너스 지원 [브리핑] Meta, TikTok 의식해 자체 숏폼 동영상 ‘Reels’에 신규 기능 다수 추가 [스냅샷] 메타, 숏폼 동영상 ‘Reels’크리에이터 지원 기능 강화…주요 발표 내용과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