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가 앱 내 탐색(explorer) 페이지를 틱톡(TikTok) 스타일의 개인화된 동영상 피드 형태로 전환하는 방안을 테스트하고 있다고 외신들이 보도. Tag #트위터 #Twitter #틱톡 #TikTok #숏폼 #비디오 피드 #맞춤형 검색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Spotify, 세로 포맷 뮤직비디오 숏폼 영상 제공 테스트…엔터테인먼트 산업 전반으로 TikTok 유사 숏폼 콘텐츠 활용 확대 [브리핑] 트위터, 월마트와 함께 동사 최초 라이브 스트리밍 쇼핑 기능 테스트 [브리핑] 인스타그램, 자체 숏폼 동영상 서비스 ‘Reels’ 크리에이터 보상 제공 강화 [브리핑] 유튜브, 숏폼 동영상 ‘YouTube Short’ 경쟁력 강화 위한 기능 테스트 [브리핑] 틱톡, 인기 크리에이터 대상 프로필 페이지 통한 ‘팁(Tip)’ 기능 테스트 [브리핑] 틱톡, 모바일 벗어나 게임 등 PC 기반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 테스트 [브리핑] 틱톡, 인기 영상에 등장하는 음식을 실제로 배달하는 서비스 런칭 예정 [브리핑] 틱톡, 월이용자 7.5억명으로 페북-인스타그램 이어 소셜미디어 3위 부상 [브리핑] 숏폼 비디오 ‘Thriller’, 동영상 전송 솔루션 업체와 역합병해 상장 추진 [리포트] 숏폼 동영상, 온라인 업계의 격전지로 부상…부가서비스 연계와 마케팅 수단으로도 가치 높아져 [브리핑] Meta, 숏폼 동영상 서비스 ‘Facebook Reels’ 전세계에서 정식 출시 [브리핑] 트위터, 온라인 커머스 강화 위해 ‘Twitter Shops’ 기능 도입 [브리핑] 트위터, 안드로이드 앱에서도 트윗의 특정 텍스트 선택&복사 기능 추진 [브리핑] 트위터, 2명 이용자의 공동 트윗 작성하는 ‘CoTweet’ 테스트 진행 [브리핑] 페이스북, 미국 10대 이용률 32%로 7년만에 절반 이하로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