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Instagram)이 2022년에는 자체 숏폼 동영상 플랫폼 ‘릴스(Reels)’를 중심으로 동영상 사업을 강화할 것이라고 동사 아담 모세리(Adam Mosseri) CEO의 발언을 인용해서 Engadget誌가 보도. Tag #인스타그램 #Instagram #숏폼 #소셜미디어 #릴스 #Reels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숏폼 동영상, 온라인 업계의 격전지로 부상…부가서비스 연계와 마케팅 수단으로도 가치 높아져 [브리핑] 인스타그램, 자체 숏폼 동영상 서비스 ‘Reels’ 크리에이터 보상 제공 강화 [브리핑] 인스타그램, 커머스 사업 확대 일환으로 내 신규 광고 포맷 테스트 [브리핑] 인스타그램 CEO, “이제는 사진공유 아닌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브리핑] 인스타그램, PC에서 게시물 업로드하는 기능 테스트 진행 [브리핑] Meta, 숏폼 동영상 서비스 ‘Facebook Reels’ 전세계에서 정식 출시 [브리핑] 인스타그램, 게시물의 음성 답장 기능 도입 추진 정황 공개돼 [브리핑] 인스타그램, 자체 숏폼 동영상 ‘Reels’ 크리에이터 보너스 지급액 축소 [브리핑] 인스타그램, 선호 상품 태그 첨부 기능을 미국 전체 이용자들로 확대 [브리핑] Meta, “숏폼 동영상 서비스 Reels 이용시간 급증 추세” [브리핑] Meta, 숏폼 ‘Reels’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크리에이터에 보너스 지원 [스냅샷] 메타, 숏폼 동영상 ‘Reels’크리에이터 지원 기능 강화…주요 발표 내용과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