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Meta, 舊 페이스북)가 자체 숏폼 동영상 서비스 ‘릴스(Reels)’에 오리지널 콘텐츠를 게시하는 크리에이터들에게 특정 목표를 달성할 경우 최대 4,000달러를 벌 수 있는 ‘챌린지(Challenges)’라는 새로운 보너스 프로그램을 도입한다고 발표. Tag #메타 #페이스북 #릴스 #숏폼 #동영상 #틱톡 #크리에이터 #수익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Meta, “숏폼 동영상 서비스 Reels 이용시간 급증 추세” [브리핑] 인스타그램, 자체 숏폼 동영상 ‘Reels’ 크리에이터 보너스 지급액 축소 [브리핑] Meta, 숏폼 동영상 서비스 ‘Facebook Reels’ 전세계에서 정식 출시 [스냅샷] [’21.4Q 실적] 메타, 광고 사업 타격으로 실적 부진…영업/순이익 모두 감소 [브리핑] 인스타그램, “숏폼 동영상 플랫폼 Reels가 2022년 최우선 사업” [브리핑] Meta, 사업 우선순위 조정해 일부 제품 개발팀 고용 중단하고 투자 철회 [브리핑] Meta, TikTok 의식해 자체 숏폼 동영상 ‘Reels’에 신규 기능 다수 추가 [스냅샷] 메타, 숏폼 동영상 ‘Reels’크리에이터 지원 기능 강화…주요 발표 내용과 특징 [브리핑] 숏폼 동영상 TikTok, 美 Vizio의 스마트TV에 전용 앱 탑재 [리포트] 틱톡, 동영상 광고 시장에서 입지 확대…최근의 사업 다각화 동향과 미디어 산업에의 영향 [브리핑] 인스타그램 숏폼 ‘Reels’, 다양한 경쟁력 강화 노력에도 실제 성과는 미미 [브리핑] 인스타그램, 크리에이터 수익 창출 위해 신규 기능 ‘Gifts’ 테스트 [브리핑] 인스타그램, 과도한 동영상 노출로 유저 불만 커진 사실 인정 [브리핑] 게임 스트리밍 ‘트위치’, 일부 스트리머 대상 구독 수익 70% 배분 방침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