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의 아담 모세리(Adam Mosseri) CEO가 틱톡이나 유튜브 등의 성공을 본 후 엔터테인먼트 및 동영상을 강화할 방안을 모색 중이라고 밝히며 이제 인스타그램은 사진 공유 서비스가 아니라고 선언함. Tag #인스타그램 #사진공유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크리에이어 #Collectibles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인스타그램, PC에서 게시물 업로드하는 기능 테스트 진행 [브리핑]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쇼핑 경험 향상 위해 비주얼 검색 기능 개발 중 [브리핑] 인스타그램, 13세 미만 아동용 SNS 개발 위한 전담 조직 구성 [브리핑] 인스타그램, 실시간 영상 채팅 Live Rooms 동시 참여 인원을 4명으로 확대 [브리핑] 틱톡, 크리에이터-팬 소통 위한 동영상 기반 실시간 Q&A 기능 테스트 [브리핑] 틱톡, 동영상 최대 재생 시간을 기존 1분에서 3분으로 확대 [브리핑] 틱톡, 크리에이터에게 맞춤형 동영상 제작 요청하는 유료 기능 제공 [브리핑] 스페인 텔레포니카, 자체 유료방송 플랫폼 통해 TV 전용 TikTok 앱 제공 [브리핑] NFT 거래소 ‘MakersPlace’, 소니 등으로부터 3천만 달러 투자 유치 [브리핑] 인스타그램, 커머스 사업 확대 일환으로 내 신규 광고 포맷 테스트 [브리핑] 인스타그램, “숏폼 동영상 플랫폼 Reels가 2022년 최우선 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