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17년에는 전세계 OTT 및 SVOD 매출 규모가 503억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시장조사업체 Strategy Analytics(SA)를 인용해 12월20일 FierceCable이 보도. Tag #OTT #SVOD #매출 #시장 규모 #디지털 광고 #동영상 광고 #아마존 #넷플릭스 #Strategy Analytics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21세기폭스, “자체 OTT 서비스 제공에 신중히 접근할 것” [브리핑] 美 Verizon, OTT서비스 ‘Go90’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 의지 피력 [코멘트] 美 Verizon, 동영상 최적화 기술업체에 400만불 투자...모바일 동영상 시대 맞아 트래픽 관리 강조 [코멘트] 훌루, 단일계정 복수 프로필 등록 기능 도입...홈서비스의 개인 맞춤형 서비스 제공 본격화 [코멘트] 美 DirecTV Now, 서비스 불안정성으로 고객불만 증가...라이브 제공 OTT의 가능성과 한계 표출 중국 IT업체 동향(11.29~12.12) - 알리바바, 오프라인 사업 강화 위해 현지 슈퍼마켓 체인에 투자 [브리핑] 구글홈, 넷플릭스-사진 연동기능 추가 [브리핑] 글로벌 SVOD 시장, 2021년 4억3천만 가구 가입 전망 [코멘트] 佛 Vivendi, 내년초 뮤직비디오 특화 동영상 서비스 출시...음악이 OTT의 또다른 경쟁영역? [브리핑] 아마존, 인도서 ‘Prime Video’ 제공 임박 [브리핑] 美 지상파 CBS, 자체 OTT 가입자 120만명 돌파 [코멘트] 삼성, 'TV 플러스' 제공 콘텐츠 대폭 강화…유료방송사 우회 신규 콘텐츠 유통채널로 확대하나 [코멘트] 스타벅스, 두 번째 오리지널 콘텐츠로 애니메이션 제작…소셜-비디오 시대 맞아 마케팅 방식 변화 [브리핑] 美 FuboTV, 실시간 중계 포함한 스포츠 특화 OTT 발표 [코멘트] T-Mobile, AT&T 번호이동 고객에게 OTT 이용료 대납...경쟁사 서비스를 자사 프로모션에 역이용 [코멘트] 딜라이브, OTT 셋톱 이용자 80%가 넷플릭스 시청...OTT 제휴 효과 낙관하기에는 아직 일러 [브리핑] 넷플릭스, 오리지널-글로벌 사업 강화로 마케팅비 급증 예상 [브리핑] 페이스북, PC용 그룹 음성통화 서비스 테스트 [브리핑] 美 OTT SlingTV, 넷플릭스도 시청 가능한 자체 셋톱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