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거대 미디어업체 비방디(Vivendi)가 이통사들과 협력해 내년 상반기에 뮤직비디오에 특화된 OTT 서비스 ‘WatchMusic’을 선보일 예정임. 이는 12월 31일 종료 예정인 비방디의 OTT 서비스인 Watchever의 전임 CEO였던 Karim Ayari가 확인해준 내용. Tag #OTT #온라인 동영상 #음악 #뮤직비디오 #스트리밍 #Vivnedi #WatchMusic #비방디 #Vivendi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유럽 OTT 동영상 서비스 사업자 현황 [브리핑] 메이저 음반사, 인기 음악 스트리밍 업체의 Freemium 모델에 반발 [리포트] 가입형(Subscription) BM, 디지털 콘텐츠 넘어 오프라인 서비스로 확대...동향과 시사점 [브리핑] 佛 Vivendi, 유럽-일본서 동영상-음악 결합형 OTT 서비스 추진 [브리핑] 佛 Vivendi, 독일서 OTT 동영상 서비스 재런칭 [브리핑] 佛 미디어업체 Vivendi, 텔레콤 이탈리아 지분 20% 보유 [브리핑] 佛 미디어업체 Vivendi, 伊 Mediaset 유료TV 부문 인수 [브리핑] 佛 미디어업체 Vivendi, 올해 말 유럽 4개국서 자체 OTT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