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VOD(Subscription VOD) 서비스 이용자가 오는 2021년 전세계 200여개국에 걸쳐 4억2,800만 가구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12월11일(현지시간) 시장조사업체 Digital TV Research의 보고서를 인용해 Broadbandtvnews가 보도. Tag #Digital TV Research #SVOD #OTT #가입자 #전망 #넷플릭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中 동영상 스트리밍 iQIYI, 신규 콘텐츠 확보에 내년 예산 절반 투자 [브리핑] 이동통신 서비스, OTT 서비스 성장률에도 영향력 발휘 [브리핑] 中 텐센트, 파라마운트와 영화 콘텐츠 독점 제공 협상 완료 [브리핑] Turner Networks, 콘텐츠 라이선스 줄이고 자체 OTT 서비스 추진 [브리핑] 글로벌 SVOD 가입자, 5년 뒤 3억 가구 돌파 예상 [브리핑] 美 Vimeo, 유료가입형 동영상 솔루션 제공업체 인수 [브리핑] 美 SVOD 시장, 포화 상태 근접 조짐 보여 [브리핑] 獨 밀레니얼 세대, VOD 서비스 중 넷플릭스 이용율이 가장 높아 [브리핑] 美 AT&T, 모바일 특화 SVOD 서비스 준비 [브리핑] 佛 미디어업체 Vivendi, 올해 말 유럽 4개국서 자체 OTT 출시 [코멘트] 獨 OTT업체, 고속열차 대상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무료체험으로 잠재가입자 확대 [브리핑] Viacom, 자회사 통해 자체 OTT 서비스 ‘BET Play’ 출시 [브리핑] 유럽 SVOD 시장, ‘20년 5천만 가구 가입 전망 [코멘트] 美 컴캐스트, X1셋톱 통해 넷플릭스 서비스 제공...Zero-Rating 적용시 타 OTT 반발 [코멘트] 애플, 첫 오리지널 콘텐츠로 앱개발 리얼리티쇼 제작...iOS 앱생태계와 시너지 노려 [브리핑] 서유럽, 향후 6년간 OTT 매출 2배 이상 증가 전망 [코멘트] 美 SVOD 이용자, “더 많은 콘텐츠 시청위해 가입”...유료TV와 OTT 제휴 늘어날 듯 [브리핑] OTT 서비스, 2021년 648억달러 규모로 성장 전망 [코멘트] 아마존, 인도 OTT 시장 공략위해 콘텐츠에 3억불 투자...커머스 사업 지원이 목적 [브리핑] 아태지역 SVOD 가입자, 중국 중심으로 급성장 전망 [브리핑] 스웨덴 TV4, 월 7달러 자체 SVOD 서비스 출시 [코멘트] 韓 VOD 시장, 이용률 25%로 잠재력 커...스마트폰 시청비중 높은 SVOD는 이통사 경쟁력 높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