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중 인도에 Prime Video 서비스를 출시할 것으로 예상되는 아마존이 인도에서 오리지널 콘텐츠 수급을 위해 3억 달러를 투자한다고 외신들이 보도. 최근 Jeff Bezos CEO는 인도에 30억 달러를 투자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음. Tag #Amazon #아마존 #온라인 동영상 #OTT #SVOD #인도 #오리지널 콘텐츠 #이커머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아마존, 美 소비자들의 상품 검색에서 구글 앞서 [브리핑] 아마존, 인도 뭄바이에 데이터센터 2곳 신설 [코멘트] 아마존 ‘알렉사’, 음성으로 앱 설치지원...구글 우회해 IoT앱 유통시장서 영향력 키워 [브리핑] 아마존, 자체 브랜드 커피-유아식 판매 개시 [브리핑] 美 월마트, 아마존 대응해 2일 배송 서비스 무료 체험 확대 [코멘트] 아마존, 보조금 지급 스마트폰 할인 판매...잠금화면 광고로 자사서비스 이용률 제고 [코멘트] 美 Sprint, 아마존프라임 월이용료 통합과금...타서비스 영향력 편승해 고객접점 확대 [코멘트] 美 ESPN, 자체 OTT 서비스 출시說 재등장...스포츠 특화 SVOD로 포지셔닝 예상 [코멘트] 아마존, 컬러 전자잉크 기반 eBook 리더기 개발설...잠금화면 광고 사업에도 긍정적 [브리핑] 아마존 산하 Audible, 오디오북-팟캐스트에 가입형 모델 도입說 [코멘트] 아마존, 에코 통해 상품주문시 할인 제공...커머스 연계로 경쟁사 홈비서와 차별화 [브리핑] 아마존, 유료멤버십 프라임 가입자가 비가입 고객 비중 추월 [코멘트] 구글, 아마존-MS와의 클라우드 경쟁에서 승리 자신...시장잠식 아닌 외연확대가 핵심 [브리핑] 아마존, 실시간으로 제작되는 개인맞춤형 동영상광고 테스트 [리포트] 인도, 이커머스 업계의 새로운 격전지로 부상 …동향과 전망 [브리핑] 아마존, 안드로이드폰 SD카드에의 동영상 저장 지원 [브리핑] 아마존, 연내 프랑스-이탈리아-스페인으로 OTT 서비스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