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韓 VOD 시장, 이용률 25%로 잠재력 커...스마트폰 시청비중 높은 SVOD는 이통사 경쟁력 높아
[코멘트] 韓 VOD 시장, 이용률 25%로 잠재력 커...스마트폰 시청비중 높은 SVOD는 이통사 경쟁력 높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통신정책연구원(KISDI)가 전국 4,233가구 9,788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방송프로 VOD 이용자 비율이 25.0%로 집계됐다고 밝힘. 이는 작년의 22.1%보다 2.9%p 높아진 것. 구체적으로, VOD 이용자 비율은 2011년 5.2% 수준이었으나 2012년 9.8%, 2013년 13.6%, 2014년 19.8%로 증가세가 이어지고 있음.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