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지상파 CBS의 자체 OTT 서비스인 'CBS All Access'의 가입자 수가 120만명을 넘어섰다고 12월14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을 인용해 Fiercecable이 보도. Tag #CBS #OTT #CBS All Access #가입자 #Showtime OT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CBS, iOS용 뉴스앱에 특화 콘텐츠 제공...OTT 서비스의 오리지널 콘텐츠 영역 확대 지속 [브리핑] 美 컴캐스트, “자체 N스크린 서비스 이용량 꾸준한 증가세” [브리핑] 美 방송사 Fox, 유료TV 가입 필요 없는 독자 OTT 서비스 준비 중 [브리핑] 美 CBS Sports, Verizon의 선택형 IPTV 요금제에 합류 [브리핑] 애플, OTT 서비스 위해 CBS와 콘텐츠 협상 진행 중 [브리핑] 애플, 자체 OTT 서비스 관련 방송사들과의 협상 진전 [브리핑] 美 CBS, 자체 OTT 서비스 콘텐츠 제휴사 40곳으로 확대 [브리핑] 美 메이저 방송사들, 유튜브의 가입형 유료 서비스에 불참 [브리핑] 美 CBS 임원, “시청방식이 변할 뿐 시청률 감소는 없다” [브리핑] 美 케이블비전, HBO-Hulu에 이어 CBS의 OTT 서비스도 제공 [브리핑] 아마존, 실시간TV 제공 위해 콘텐츠 업체와 협상 추진 [브리핑] 美 방송사 CBS, “애플과의 콘텐츠 계약 논의 중” [브리핑] 美 CBS, 신규 제작 ‘스타트렉’ 시리즈를 자체 OTT로 독점 유통 [브리핑] 美 최대 스포츠 행사 슈퍼볼, 역대 최다 온라인 시청자 수 기록 [브리핑] 美 CBS, “애플과의 OTT 서비스 관련 논의 중단 상태” [코멘트] 美CBS, 그래미賞 생중계로 자체 OTT 시청기록 갱신...접속 불안정으로 한계도 노출 [브리핑] 美 NCAA, 대학농구 4강전을 가상현실로 생중계 예정 [코멘트] 유튜브, 실시간 온라인TV 위해 방송사와 제휴...미디어 입지 강화와 페이스북 견제 [브리핑] 美 지상파방송사 CBS, 자체 OTT 서비스 가입자 200만명 달해 [브리핑] 美 CBS, 자체 OTT 서비스에 無광고 유료 옵션 추가 [브리핑] 美 CBS, 인기 모바일 게임 캔디크러쉬를 TV쇼로 제작 [브리핑] 美 21세기폭스, “자체 OTT 서비스 제공에 신중히 접근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