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지상파 방송사 CBS가 자체 OTT 서비스인 ‘All Access’를 상업광고 없이(commercial-free) 시청 가능한 옵션을 선보였다고 8월31일(현지시간) Recodo誌가 보도. Tag #CBS #OTT #광고 #상업광고 #ad-free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CBS, 자체 OTT 서비스 콘텐츠 제휴사 40곳으로 확대 [브리핑] 美 메이저 방송사들, 유튜브의 가입형 유료 서비스에 불참 [브리핑] 美 CBS 임원, “시청방식이 변할 뿐 시청률 감소는 없다” [브리핑] 美 케이블비전, HBO-Hulu에 이어 CBS의 OTT 서비스도 제공 [브리핑] 아마존, 실시간TV 제공 위해 콘텐츠 업체와 협상 추진 [브리핑] 美 방송사 CBS, “애플과의 콘텐츠 계약 논의 중” [브리핑] 美 CBS, 신규 제작 ‘스타트렉’ 시리즈를 자체 OTT로 독점 유통 [브리핑] 美 최대 스포츠 행사 슈퍼볼, 역대 최다 온라인 시청자 수 기록 [브리핑] 美 CBS, “애플과의 OTT 서비스 관련 논의 중단 상태” [코멘트] 美CBS, 그래미賞 생중계로 자체 OTT 시청기록 갱신...접속 불안정으로 한계도 노출 [브리핑] 美 NCAA, 대학농구 4강전을 가상현실로 생중계 예정 [코멘트] 유튜브, 실시간 온라인TV 위해 방송사와 제휴...미디어 입지 강화와 페이스북 견제 [브리핑] 美 지상파방송사 CBS, 자체 OTT 서비스 가입자 200만명 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