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50번째를 맞이한 미국 최대 스포츠 행사인 '슈퍼볼(Super Bowl)'이 역대 최고 온라인 시청자 수를 기록했다고 2월9일(현지시간) U.S. News 등 외신들이 보도. Tag #online #슈퍼볼 #NFL #미식축구 #온라인 시청자 #소셜 미디어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 #CBS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넷플릭스, 한국 포함 130개국 진출 발표...국내 OTT 시장의 게임체인저 될 지에 관심 [브리핑] 美 Verizon, 모바일 OTT 오리지널 콘텐츠 강화 위해 소니뮤직과 제휴 [브리핑] 美 HBO, OTT 앱에 키즈 콘텐츠 전용 카테고리 추가 [코멘트] 애플, 타임워너 인수 추진설...인터넷 기반 케이블사업 위해 제휴서 인수로 선회하나 [코멘트] 넷플릭스, “베네룩스 3국이 이용 가장 원할”...국내 ISP 속도지표 공개에 관심 커져 [브리핑] 美 ESPN, “OTT 사업 관련해 애플과 협상 진행 중” [브리핑] 美 HBO, 넷플릭스 겨냥해 스페인서 OTT 서비스 출시 예정 [브리핑] 中 샤오미, 영화제작 벤처 New Saint에 투자 단행 [브리핑] 美 다채널방송사업자, OTT 서비스 통합 이후 가입자 이탈 겪어 [리포트] 애플, 미디어 공룡 타임워너 인수하나?...배경과 의미 [코멘트] IPTV, 유료 VOD에 광고 삽입으로 비난여론 증가...넷플릭스의 무광고 정책과 대조적 [코멘트] 아마존, 美슈퍼볼서 자체 스마트스피커 광고 방영...스마트홈 공략 강화 의지 드러내 [브리핑] 美 OTT 시청자, 스트리밍 단말보다 스마트TV 통한 시청 선호 [브리핑] 美 OTT 셋톱 Roku, 유료TV 겨냥한 하이브리드 셋톱박스 공개 [코멘트] 애플, 오리지널콘텐츠 제작설 재등장…인터넷TV 런칭과 타임워너 인수설과 일맥상통 [브리핑] 아마존, 마텔과 협력해 인기 인형 주제의 오리지널 동영상 콘텐츠 제작 [브리핑] 美 소비자, OTT 서비스에 월평균 6달러 지출 [코멘트] 유튜브, 360도 가상현실 생중계 추진...미디어 업계도 VR에 대한 관심 폭발 [코멘트] 유튜브, 유료화 위한 오리지널콘텐츠 독점방영...콘텐츠 제작에 MCN 적극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