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조만간 인도에서 자체 OTT 서비스 ‘Prime Video’ 제공과 관련된 내용을 발표하고 서비스를 시작할 것으로 보인다고 12월13일(현지시간) Mashable이 보도. Tag #아마존 #인도 #Prime Video #OTT #온라인 동영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21세기폭스, “자체 OTT 서비스 제공에 신중히 접근할 것” [코멘트] 美 T-Mobile, “케이블업체의 MVNO는 한계 존재”...자사와의 인수합병 논의 가능성 열어두나 [코멘트] 넷플릭스, 지속적인 오리지널 콘텐츠 강화 의지 천명...타 미디어사 협력 병행 아마존과 대조 [브리핑] 美 Verizon, OTT서비스 ‘Go90’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 의지 피력 [코멘트] 美 Verizon, 동영상 최적화 기술업체에 400만불 투자...모바일 동영상 시대 맞아 트래픽 관리 강조 OTT/스마트TV 동향 (11.24~12.07) -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강화 의지 천명 [코멘트] 훌루, 단일계정 복수 프로필 등록 기능 도입...홈서비스의 개인 맞춤형 서비스 제공 본격화 [코멘트] 美 DirecTV Now, 서비스 불안정성으로 고객불만 증가...라이브 제공 OTT의 가능성과 한계 표출 중국 IT업체 동향(11.29~12.12) - 알리바바, 오프라인 사업 강화 위해 현지 슈퍼마켓 체인에 투자 [브리핑] 구글홈, 넷플릭스-사진 연동기능 추가 [브리핑] 글로벌 SVOD 시장, 2021년 4억3천만 가구 가입 전망 [코멘트] 佛 Vivendi, 내년초 뮤직비디오 특화 동영상 서비스 출시...음악이 OTT의 또다른 경쟁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