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아마존, 오프라인 기반 식료품 매장 추진說...추가구매 유도와 융합패러다임 선점 시도
[코멘트] 아마존, 오프라인 기반 식료품 매장 추진說...추가구매 유도와 융합패러다임 선점 시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마존이 우유와 고기 등 식료품을 판매하는 오프라인 매장 개설을 추진하고 있다고 10월11일(현지시간) WSJ誌를 인용해 이투데이가 보도. 고객이 온라인으로 식료품을 주문하면 이곳에서 주문한 신선식품을 가져가는 방식. 주문은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매장 주위에 설치된 터치스크린 주문기기를 통해서도 가능하며, 더 빠른 상품 인수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자신의 차에 바로 물품을 실을 수 있는 이른바 ‘드라이브인’도 설치할 계획인 것으로 전해짐.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