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트] 온오프라인 융합, 리테일 시장에도 영역파괴 경쟁 유발 …아마존-월마트의 사례와 시사점
[리포트] 온오프라인 융합, 리테일 시장에도 영역파괴 경쟁 유발 …아마존-월마트의 사례와 시사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마존과 월마트, 상호 영역침범 하며 경쟁영역 확대美 최대 오프라인 소매체인 월마트가 e커머스 사업강화 행보를 이어가고 있음. Locker라 불리는 온라인 구매물품 보관 서비스를 올여름 美 일부 매장에서 시험 런칭할 예정이며, 오프라인 매장 방문고객이 온라인 구매고객에게 상품을 직접 전달해주는 크라우드소싱 방식의 배송서비스도 검토중인 것으로 알려짐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