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7.21~2016.08.03 기간의 OTT/스마트TV 주요 동향입니다. Tag #OTT #스마트TV #동향 #온라인 동영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게임특화 OTT 트위치, "게임방송은 개발사 매출 향상 효과"…V-커머스 효과 입증 [브리핑] 서유럽, 향후 6년간 OTT 매출 2배 이상 증가 전망 [브리핑] 美 유료TV, 코드커팅 트렌드 감소 추세 [브리핑] 美 케이블채널 Starz, 로쿠 단말에도 자체 OTT 서비스 제공 [브리핑] 아마존, 안드로이드폰 SD카드에의 동영상 저장 지원 [코멘트] 美 SVOD 이용자, “더 많은 콘텐츠 시청위해 가입”...유료TV와 OTT 제휴 늘어날 듯 [브리핑] OTT 서비스, 2021년 648억달러 규모로 성장 전망 [브리핑] 아마존, 연내 프랑스-이탈리아-스페인으로 OTT 서비스 확대 ['16.2Q 실적] 넷플릭스, 매출 28% 증가...가입자 증가세 둔화로 주가 급락 [코멘트] 아마존, 인도 OTT 시장 공략위해 콘텐츠에 3억불 투자...커머스 사업 지원이 목적 [코멘트] 美 ESPN, TV 채널 선호도에서 HBO에 뒤쳐져...e스포츠와 OTT로 분위기 반전 시도 [브리핑] 美 위성방송 Dish, 2분기 가입자이탈 사상 최고치 기록 [브리핑] DVD 렌탈업체 레드박스, 신규 OTT 서비스 테스트 [브리핑] 美 지상파방송사 CBS, 자체 OTT 서비스 가입자 200만명 달해 [브리핑] 구글, 스트리밍 동글 ‘크롬캐스트’ 출하량 3천만대 돌파 [코멘트] WSJ, “애플, 오만한 협상 태도로 실시간TV 서비스 망쳐”...홈 사업 전략 전반에 영향 [브리핑] 넷플릭스, 美 1,2위 케이블방송 가입자 합산치 압도 [브리핑] 中 LeEco, 넷플릭스와 동영상 콘텐츠 협력 계약 체결 [리포트] 급변하는 美 TV방송 시장, ESPN 위기론 등장...배경과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