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는 ’16년 2분기에 전년 동기 대비 28% 증가한 21억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순익은 5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남-해당 분기 신규가입자는 168만명 수준인데, 이는 당초 목표치인 250만명에 크게 못 미치는 것. 이에 넷플릭스의 주가는 실적 발표 이후 시간외 거래에서 16% 폭락함 Tag #넷플릭스 #Netflix #실적 #OT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獨 밀레니얼 세대, VOD 서비스 중 넷플릭스 이용율이 가장 높아 [브리핑] 넷플릭스, 중동부유럽서는 부진한 성과 보여 [브리핑] 넷플릭스, 인기게임사 블리자드의 TV 애니메이션 독점유통 [브리핑] 美 밀레니얼 세대, 23%는 유료TV 가입 없이 OTT만 이용 [브리핑] 넷플릭스, 가격 인상 여파로 올해 美 가입자 48만명 이탈 예상 [코멘트] 딜라이브, 넷플릭스 전용 셋톱박스 출시...아직 미미한 국내 영향력으로 한계 자명 [코멘트] 아마존, 북미 지역 인터넷 트래픽 점유율 2배 증가...OTT 사업자로서의 영향력 확대 [코멘트] 넷플릭스, 리얼리티쇼 제작에도 나서...밀레니엄세대 겨냥 오리지널 콘텐츠 변화 시도 [브리핑] 美 OTT 훌루, 디즈니 3개 채널 프로그램 독점 공급 계약 체결 [코멘트] 넷플릭스, 오프라인 재생위해 다운로드기능 제공...모바일-글로벌 사업 강화가 목적 [브리핑] 넷플릭스, “전세계에 콘텐츠 동시 제공 위해 노력할 것” [브리핑] 유럽 SVOD 시장, ‘20년 5천만 가구 가입 전망 [브리핑] 넷플릭스, 美 방송사 CW 콘텐츠 독점 계약 체결 [코멘트] 美 컴캐스트, X1셋톱 통해 넷플릭스 서비스 제공...Zero-Rating 적용시 타 OTT 반발 [브리핑] 아마존, 워너 브라더스 인기 영화 33편 독점 제공 [코멘트] 페이스북, 인도서 동영상 오프라인 재생 테스트...개도국 시장에서도 입지 장악 시도 [브리핑] 넷플릭스 공동창업자, 영화관 무제한 이용 가입형 서비스 출시 [브리핑] 넷플릭스, 항공기 내 서비스 위해 전문업체 Gogo와 제휴 [리포트] 뉴미디어 시장의 개척자 '넷플릭스'...글로벌화 반년의 성과와 과제 [코멘트] 美 SVOD 이용자, “더 많은 콘텐츠 시청위해 가입”...유료TV와 OTT 제휴 늘어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