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스포츠 전문채널인 ESPN이 올해 실시된 TV 채널 선호도 조사에서 전년대비 2계단 하락한 7위를 기록하였으며, HBO나 Discovery에도 뒤쳐짐 Tag #ESPN #스포츠 #OTT #e스포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美 Verizon, "IPTV 스포츠패키지 인기 없어”...스포츠단체, 자체 OTT로 유료TV 배제 유통 [브리핑] 美 스포츠 채널 ESPN, 내년 독자 OTT 서비스 출시 가능성 제기돼 [브리핑] 美 ESPN, “OTT 사업 관련해 애플과 협상 진행 중” [브리핑] 美 ESPN, 경기중계 화면에 증강현실 형태의 정보표시 기술 도입 [브리핑] 美 ESPN, 신규 스트리밍 패키지 출시 위해 Dish 등과 협상 [브리핑] 아마존, OTT에 실시간 방송 추가 위해 AMC-ESPN과 협상 진행 [브리핑] 소니, 자체 OTT 서비스 이용료 10달러 인하하고 이용채널도 확충 [브리핑] 美 스포츠채널 ESPN, 드론 레이싱 경기 중계방송 계획 발표 [브리핑] 美 ESPN, 인기 대전게임 스트리트파이터 경기 중계 예정 [코멘트] 美 ESPN, 자체 OTT 서비스 출시說 재등장...스포츠 특화 SVOD로 포지셔닝 예상 [브리핑] 트위터, 실시간 코멘트 기능 결합 스포츠 생중계 시도 [코멘트] 유튜브, 실시간 온라인TV 위해 방송사와 제휴...미디어 입지 강화와 페이스북 견제 [코멘트] 美 ESPN, TV 채널 선호도에서 HBO에 뒤쳐져...e스포츠와 OTT로 분위기 반전 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