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美 Verizon, "IPTV 스포츠패키지 인기 없어”...스포츠단체, 자체 OTT로 유료TV 배제 유통
[코멘트] 美 Verizon, "IPTV 스포츠패키지 인기 없어”...스포츠단체, 자체 OTT로 유료TV 배제 유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erizon의 IPTV 상품인 ‘Skinny Custom TV’ 가입자들은 스포츠 패키지에 대한 지불의향이 적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12월7일(현지시간) Fiercecable이 보도. Verizon의 Fran Shammo CFO는 이날 열린 투자자 회의를 통해 최대 2개의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는 Skinny Custom TV 가입자들이 스포츠가 아닌 다른 패키지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고 언급. 올해 초 출시된 Skinny Custom TV는 35개의 지상파 및 케이블TV 채널이 제공되는 기본 패키지를 월 54.99달러에 제공. 가입자들은 스포츠를 포함한 키즈 및 뉴스 등의 7개 패키지 중 최대 2개를 선택해 기본 패키지와 함께 시청 가능함.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