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AMC Networks와 ESPN을 비롯한 대형 방송국들과, 자사 OTT 서비스에서 실시간 방송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협상을 진행하고 있다고 2월29일(현지시간) 국내외 언론들이 보도. Tag #아마존 #AMC #AMC Networks #ESPN #OTT #실시간 콘텐츠 #실시간 방송 #Prime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아마존, 연내 글로벌 규모의 화물운송 및 물류 사업 시작說 [코멘트] 아마존, 개발자용 게임엔진 무료배포...자사 클라우드 이용 고착화하고 홈엔터 강화 [브로핑] 아마존, 50억달러 규모 자사주 매입 계획 발표 [브리핑] 印 2위 이커머스 스냅딜, 2억달러 규모 투자 유치 [코멘트] 애플, 데이터센터 분기투자액 10억달러 육박...클라우드 시장의 다크호스로 부상하나 [브리핑] 아마존, 인도 공략 위해 현지 결제업체 인수 [브리핑] 구글, 美 샌프란시스코-LA서 신선식품 배송 서비스 런칭 [브리핑] 美 OTT 훌루, 오리지널 콘텐츠 강화로 넷플릭스-아마존에 대항 [코멘트] 아마존, 무료배송 최소거래액 40% 인상...프라임멤버십 강화해 코스트코식 모델 시도 [브리핑] 아마존, 웹 버전 OTT 플레이어에서도 X-Ray 기능 지원 [브리핑] 아마존, 자체 브랜드 제품으로 의류 사업 진출 [리포트] 오리지널 콘텐츠, OTT 경쟁의 핵심축으로 부상...동향과 전망 [브리핑] 아마존, 인기감독 우디앨런 신작 영화에 1,500만불 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