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이외의 해외 시장 중에서 특히 인도에 집중하고 있는 아마존이 현지 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결제서비스 업체 Emvantage Payments를 인수했다고 밝힘. Tag #아마존 #인도 #Emvantage #온라인결제 #모바일결제 #이커머스 #선불카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印 온디맨드 음식배달 Foodpanda, 15% 인원 감축 진행 [브리핑] 印 이동통신 시장, 저가 스마트폰 확산으로 가입자 10억명 돌파 [브리핑] 印 최대 이통사 Airtel, 월정액 기반 게임 서비스 출시 [브리핑] 中 LeTV, 인도 사업 강화 위해 前삼성 임원 영입하나 [브리핑] 中 바이두, 인도 공략 위해 현지 유망 스타트업 인수 추진 [브리핑] 유료TV 셋톱박스, 인도-중국 성장으로 시장규모 소폭 확대 [브리핑] 넷플릭스, 인도 영화 5편 자금 지원 및 배급 합의 [코멘트] 아마존, 印상공인 대상 해외판매 지원국가 확대...직구시장 겨냥해 배송인프라 혁신 [브리핑] 애플, 인도 iPhone 판매량 급증…최신 모델 비중은 감소 [브리핑] 印 정부, 5월 중 추가 주파수 경매 시행 예고 [브리핑] 美 넷플릭스, 인도네시아-케냐 정부와 콘텐츠 검열로 갈등 [브리핑] 中 LeEco, 인도 전역에 555개 서비스센터 구축 발표 [브리핑] 中 Oppo, 인도 공략 위해 현지에 생산공장 건설 발표 [브리핑] 中 알리바바, 印 이커머스 Flipkart과 Snapdeal 지분 인수 검토說 [코멘트] 라인, 印尼서 주문형 오토바이택시 업체와 제휴...네이버 해외사업의 최대무기로 작용 [코멘트] 印, 페북 무료인터넷 서비스 불허 결정...전세계적 zero-rating 논의 본격화될 수도 [브리핑] 美 우버, 이머징 시장 사업 확장 위해 2억달러 추가 자금 조달 [브리핑] 애플, 印 공략 위해 현지 기술개발 센터 설립에 2,500만불 투자 [브리핑] 印 2위 이커머스 스냅딜, 2억달러 규모 투자 유치 [브리핑] 넷플릭스, 국가별로 유료TV 대비 요금경쟁력 큰 차이 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