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년 1분기 美 케이블TV 업체 Cablevision은 전년동기 대비 1.6% 증가한 매출을 기록했으며, 영업이익과 순이익도 각각 12.1%, 113.6% 증가함 Tag #케이블비전 #케이블TV #실적 #1분기 #Cablevision #매출 #가입자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케이블비전, 유료TV 최초로 HBO의 OTT 서비스 제공 [코멘트] OTT 동영상, 유료TV 시장에 영향 본격화...Verizon과 케이블비전, 코드컷팅 대응 상품 발표 [브리핑] 美 스포츠 채널 ESPN, 케이블비전의 타깃광고 솔루션 도입 [코멘트] 美 MVNO, WiFi 전용 이통 서비스 위해 中 쿨패드 단말 도입...WiFi-first 모델 증가에 편승 [브리핑] 美 Cablevision CEO, "케이블TV 번들상품 시대는 저물고 있다" [’15.2Q 실적] 美 Cablevision, OTT 제휴로 가입자 감소폭 줄여 [브리핑] 美 케이블비전, HBO-Hulu에 이어 CBS의 OTT 서비스도 제공 [’15.3Q 실적] 美 Cablevision, 매출과 순익 모두 업계 예상치 하회 [브리핑] 美 유료TV, 콘텐츠 수급비용 증가세가 이용료 인상폭 상회 [브리핑] 美 Cablevision, 지난분기 유료TV 가입자 1만명 감소로 선방 [’15.4Q 실적] 美 Cablevision, 유료TV 가입자 1만명 감소로 선방 [브리핑] 美 유료TV, 중소 케이블업체 가입자 이탈 지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