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OTT 동영상, 유료TV 시장에 영향 본격화...Verizon과 케이블비전, 코드컷팅 대응 상품 발표
[코멘트] OTT 동영상, 유료TV 시장에 영향 본격화...Verizon과 케이블비전, 코드컷팅 대응 상품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BO의 OTT 서비스인 ‘HBO Now’를 브로드밴드 고객에게 제공하는 최초의 유료TV인 미국 케이블업체 케이블비전(Cablevision)이 코드컷터(cord-cutter)를 겨냥한 새로운 상품을 선보임. 이는 유선 초고속인터넷, 무료 디지털TV 안테나, 그리고 HBO Now를 결합한 ‘cord cutter package’. 이 외에도 저속 유선 인터넷과 디지털TV 안테나, 그리고 WiFi 음성 서비스를 결합한 ‘everyday low price’ 상품도 선보임.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