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NBC유니버설, 코미디 중심 가입형 OTT 발표...인기 장르에 특화해 저가상품으로 어필
[코멘트] NBC유니버설, 코미디 중심 가입형 OTT 발표...인기 장르에 특화해 저가상품으로 어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컴캐스트 산하 NBC유니버설(NBCU)이 케이블TV 시장의 정체되고 젊은 층이 OTT 서비스로 이동하면서, 코미디 장르에 집중하는 가입형 OTT 서비스를 연말에 출시할 게획이라고 월스트리트저널이 발표. 이 서비스는 ‘The Tonight Show’나 ‘Saturday Night Live’와 같은 인기 프로의 모든 에피소드를 제공할 예정이며, 인기 TV 스타들이 등장하는 독점적인 자체 오리지널 콘텐츠도 제작할 것으로 보임. 또한 NBCU의 콘텐츠 외에도 타사의 동영상 콘텐츠도 제공될 것으로 보임.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