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애니메이션을 제공하는 미국 유료 채널 Nickelodeon이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한 모바일단말 기반의 새로운 가입형 OTT 동영상 서비스 ‘Noggin’을 공개. Noggin의 이용료는 월 5.99달러이며, 오는 3월5일 iPhone, iPad, iPod Touch용 앱으로 출시될 예정. Tag #Nickelodeon #OTT #가입형 #동영상 #키즈 #미취학아동 #Noggin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디즈니, “자체 OTT 서비스 제공 아직은 관심 없어” [브리핑] 유튜브, 멀티 카메라 앵글 적용 공연 콘텐츠 제공 시도 [코멘트] 애플, OTT 동영상 서비스 준비 中...美 Dish, 소니 등과 맞경쟁 예고 [코멘트] 넷플릭스, 올 가을 일본 진출 발표...초고속인터넷과 TV세트 시장에의 영향력도 관심사 [리포트] OTT 전성시대, 영화제작사들의 위기와 기회…동향과 시사점 [코멘트] 美 아마존과 넷플릭스, 헐리우드 인력과 인프라 흡수 빨라져…시장주도권 변화를 방증 [코멘트] 게임, 플레이 동영상 제작과 공유도 활발...개인방송의 핵심 장르로 자리매김 [브리핑] 음악스트리밍 업체 Deezer, 고음질 서비스 ‘Elite’의 글로벌 시장 진출 시동 [브리핑] 아마존, 자체 셋톱서 위성방송사 Dish의 OTT 서비스 SlingTV 제공 시작 [브리핑] 日 닌텐도, 현지화 문제로 유럽서 자체 OTT 서비스 출시 포기 [코멘트] 日 Line, 유튜브 기반 ‘MCN’ 벤쳐에 투자...OTT 시장 입지 확보와 수익모델 다양화 [브리핑] 美 Roku, 4K 화질 지원과 새로운 UI 적용한 차기 셋톱박스 출시 예고 [리포트] 日 OTT 시장, 넷플릭스 진입으로 본격개화 조짐…동향과 시사점 [코멘트] 유튜브, 이용통제 강조한 어린이 전용 서비스 출시...유료TV와의 경쟁영역 더욱 확대 [브리핑] 美 비아컴, 유럽서 가입형 MTV 음악 및 동영상 스트리밍 앱 런칭 [브리핑] 아마존, 독일서 넷플릭스 제치고 VOD 시장점유율 1위 기록 [브리핑] 美 메이저리그, 동영상 스트리밍 사업 부문 분사 고려 [브리핑] 獨 DT, 키즈전용 가입형 OTT 서비스 4월 런칭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