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전세계로의 사업확장 일환으로 올 가을 일본에 진출할 예정. 동 사는 일본 현지의 콘텐츠 및 단말 제조업체들과의 협력을 위해 일본법인을 설립하고 스트리밍 및 파트너십 담당 Gregory Peters를 책임자로 발령함 Tag #OTT 동영상 #일본 #넷플릭스 #Netflix #온라인 스트리밍 #NHK #N스크린 #Hulu Japan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日 동영상 사이트 이용동향(2009.10) 일본 모바일 동영상 불만 조사 (2009.1) 일본 모바일 동영상 이용빈도 및 이용시간 조사 (2009.1) 일본 모바일 동영상 이용 조사 (2009.1) 일본에 상륙한 Hulu, 월1,480엔에 동영상 무제한 제공...도코모가 마케팅파트너로 참여 일본 니코니코 동영상 프리미엄 회원수 추이 (2007.6~2012.1) 일본 모바일 콘텐츠 시장규모 추이 (2007~2011) 동영상 서비스, Telco의 차세대 먹거리 사업으로 부상...日 이통3사 주요사례 [코멘트] 라인, 어린이 전용 스트리밍 동영상 출시...'키즈'와 'OTT' 트렌드 편승해 수익모델 강화 [코멘트] 넷플릭스, 올 가을 일본 진출 발표...초고속인터넷과 TV세트 시장에의 영향력도 관심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