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美 스포츠 채널 ESPN, 케이블비전의 타깃광고 솔루션 도입
[브리핑] 美 스포츠 채널 ESPN, 케이블비전의 타깃광고 솔루션 도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스포츠 전문 채널 ESPN이 케이블TV 업체인 케이블비전(Cablevision)과 광고 사업 관련 새로운 제휴를 발표할 것으로 보인다고 5월11일(현지시간) Fiercecable 등 외신들이 보도. 양사의 제휴는 케이블비전으로부터 제공되는 시청자 데이터와 ESPN 가입자의 시청습관을 결합해, 광고주들에게 ESPN의 시청자들이 어떠한 패턴을 보이는 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