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4분기 美 케이블TV 업체 Cablevision은 전년동기 대비 0.1% 감소한 16억2,900만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영업이익과 순이익도 각각 4.4%, 42.9% 감소함 Tag #케이블비전 #Cablevision #실적 #4분기 #매출 #가입자 #유료TV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유료방송 동향 (11.05~11.18) - 美 유료TV, 올해 3분기 가입자 19만명 이탈 유료방송 동향 (11.19~12.02) - 韓 케이블TV 업체들, N스크린 서비스 사업에 박차 [코멘트] 美 Verizon, "IPTV 스포츠패키지 인기 없어”...스포츠단체, 자체 OTT로 유료TV 배제 유통 유료방송 동향 (12.17~12.30) - 韓 방송시장규모, 전년동기 대비 4.9% 증가 [코멘트] 美 AT&T, 데이터무제한 요금제 재도입...결합상품 가입자로 제한해 코드컷팅 줄이기 유료방송 동향 (12.31~01.13) - 韓 KT와 LGU+, 넷플릭스와 협상 재추진 [브리핑] 美 유료TV, 콘텐츠 수급비용 증가세가 이용료 인상폭 상회 유료방송 동향 (01.14~01.27) - 韓 유료방송, 케이블-IPTV간 수익 양극화 심화 전망 [브리핑] 美 유료방송, 지난해 신규가입자 증가로 코드커팅 현상 감소 [브리핑] 美 위성방송 Dish, 자체 OTT 성장에도 전체 가입자수는 감소 유료방송 동향 (02.11~02.24) - 美 FCC, 유료TV 셋톱박스 강매 불가 법안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