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이커머스 신생기업 Jet가 아마존과 코스트코의 장점을 결합한 BM으로 서비스 출시 이전부터 관심을 받고 있음 Tag #Jet.com #Jet #코스트코 #아마존 #전자상거래 #이커머스 #대량판매 #온라인 쇼핑몰 #연회비 #멤버십 프로그램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中 알리바바, 美 증시에 화려한 입성…가능성과 시사점 [리포트] 융합 추세, 구글과 아마존도 파트너에서 라이벌로 ...배경과 시사점 [리포트] 中 알리바바, 국내 유통업계 판도의 변수로 부상중...동향과 시사점 [코멘트] 아마존, 유료멤버십 '프라임' 효과 본격화...이커머스 구매액과 구매율에서 경쟁사 압도 [코멘트] 아마존, 호텔예약 서비스 출시...비정형 상품으로 종합쇼핑몰 입지강화와 검색시장 잠식 시도 [리포트] 아마존, '개인'에서 '가족' 중심으로 사업 재정비…동향과 시사점 [코멘트] 아마존, 크라우드소싱형 배송서비스 개발說...'프라임' 멤버십 연계로 차별화 예상 [코멘트] 아마존, 자체 개인비서 플랫폼을 외부 개방...스마트홈과 IoT 시장서 애플-구글에 도전장 [코멘트] 아마존, 핫딜 상품 픽업장소로 이동 트럭 활용...주문형 상품 수령으로 이용편의성 향상 [리포트] 오프라인 주문형서비스, 이용자 중심의 ICT 혁신을 주도 …최근 동향과 시사점 [리포트] 양판점 체인 JD닷컴, 中 이커머스 시장의 다크호스로 부상 …동향과 전망 [브리핑] 美 신규 전자상거래 Jet, 가입기반 모델로 최저가 상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