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의 전자상거래 서비스인 Jet.com이 美 전역에서 3개월간의 무료 트라이얼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다고 7월18일 USA Today誌가 보도. Tag #Jet.com #전자상거래 #이커머스 #유료멤버십 #주문형 서비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美 커머스 업계, '배송'이 경쟁의 핵심축으로 부상…동향과 시사점 아마존, 유료멤버십 'Prime' 중심의 생태계 통합 추진…개요와 효과 분석 [코멘트] 아마존, 스마트폰 기반 월렛 서비스 런칭...오프라인 결제시장 진입의 교두보 될까? [코멘트] 아마존, 늦은배송 선택 고객에게 별도 크레딧 증정...배송비 줄이고 콘텐츠 사업도 강화 [코멘트] 아마존, 이베이 겨냥해 가격흥정 기능 도입...로컬서비스 접목시에는 파급력 더 커져 [코멘트] 아마존, 원클릭으로 생필품 구매 가능한 단말 출시...광고효과 커 참여 브랜드들 늘어날듯 [코멘트] 아마존, 유료멤버십 '프라임' 효과 본격화...이커머스 구매액과 구매율에서 경쟁사 압도 [코멘트] 獨 아마존, Audi와 손잡고 주차된 차 대상 배송 테스트...시공간 초월한 배송 경쟁 시대 [브리핑] 아마존, B2B 특화 신규 마켓플레이스 ‘Amazon Business’ 출시 [브리핑] 페이스북, 중고물품 거래 테스트로 eBay 영역 침범 본격화 [브리핑] 아마존 재팬, 결제 기능 포함 소셜로그인 서비스를 일본에서도 제공 [코멘트] 구글, 검색결과에 구매버튼 도입 발표...쇼핑 전과정을 일괄처리 해 트래픽 이탈 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