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한 새로운 마켓플레이스 ‘Amazon Business’를 선보였다고 4월28일(현지시간) 외신들이 보도. Amazon Business는 B2B 시장을 겨냥한 것으로 대량 구입시 가격할인, 49달러 이상 구매시 이틀내 무료 배송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 Tag #Amazon #아마존 #전자상거래 #도매 #B2B #기업 고객 #Amazon Business #AmazonSupply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아마존, 중국 공략 강화 위해 알리바바 온라인쇼핑몰에 입점 [브리핑] 아마존, 美 IoT 스타트업 2lemetry 인수 [브리핑] 아마존, 스피커형 음성비서 시스템 ‘Echo’에 실시간 교통정보 추가 [브리핑] 아마존, 원클릭 결제 가능한 애플워치 전용 쇼핑앱 개발說 [코멘트] 아마존, 앱스토어에 가입형모델 도입하나...멤버십 기반으로 앱 수익모델 대변화 예고 [코멘트] 아마존, 인터넷라디오 서비스경쟁에 본격 합류...추천과 연계상품 판매 기능으로 차별화 시도 [브리핑] 아마존, OTT동글 판매지역 확대와 SW 업데이트 실시 [코멘트] 아마존, 저가 무제한 스토리지 서비스 발표...클라우드 업계에 가격할인 경쟁 불 붙이나 [브리핑] 아마존, 공격적 투자와 가격인하로 클라우드 사업 수익률은 저조 [코멘트] 아마존, 전문인력 중개서비스 개시...커머스 대상 확대해 O2O 생활밀착형 사업에 진입 [코멘트] 아마존, 원클릭으로 생필품 구매 가능한 단말 출시...광고효과 커 참여 브랜드들 늘어날듯 [코멘트] 아마존, 유료멤버십 '프라임' 효과 본격화...이커머스 구매액과 구매율에서 경쟁사 압도 [코멘트] 구글, 가정 대상 전문인력 중개서비스 출시설...새로운 커머스 시장서 아마존과 직접 경쟁 [코멘트] 아마존, 스마트홈 사업에도 진입...전문인력 중개 이어 써드파티 홈오토 단말연계 시작 [브리핑] 美 유명 영화감독 Spike Lee, 아마존 스튜디오 통해 차기작 제작 아마존, ‘개인’서 ‘가족’으로 서비스 제공대상 확대…사업 현황과 전략 [브리핑] 아마존, 연내 HDR 기술적용 동영상 콘텐츠 제공 예정 [브리핑] 아마존, 배송비 저가정책으로 美 식료품 유통시장서 입지 강화 [브리핑] 아마존, 유료앱 구매 전에 체험하는 TestDrive 서비스 종료 [브리핑] 아마존, 1시간 배송 서비스 품목에 냉동 및 냉장식품 추가 [코멘트] 아마존, 호텔예약 서비스 출시...비정형 상품으로 종합쇼핑몰 입지강화와 검색시장 잠식 시도 구글-아마존, 키즈 시장 공략 강화 [코멘트] 獨 아마존, Audi와 손잡고 주차된 차 대상 배송 테스트...시공간 초월한 배송 경쟁 시대 [리포트] 아마존, '개인'에서 '가족' 중심으로 사업 재정비…동향과 시사점 ['15.1Q 실적] 아마존, 전년비 매출 15% 증가 …클라우드 49% 고성장 [브리핑] 아마존, 美 연방항공국에 상업용 드론 규제완화 요청